3.1절을 기념하며 그려봤습니다.

in #art6 years ago (edited)

올해가 3.1절의 99주년 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태극기를 걸어본기억이 초등학생때 가 마지막인데요 많이부끄럽네요
그래서 마음과 제가 할수있는 그림을 통해서 3.1절을 기념하고싶습니다.
사실 오늘 대학교 기숙사로 처음들어가는 날인데요 기숙사들어갈 준비를하느라 요즘 그림을 그리지 못햇네요 ㅜ.ㅜ
오늘 바람이 매섭고 날씨도 추워서
감기가 걸린듯해요 머리가 많이아프네염 3.1.png
그림의 퀄리티는 많이 저하된것같지만 좋게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Korea observe March 1st every year in honor of those who paved the way for Korea's independence today.

Thanks for watching. ^-^♡

Sort:  

만세!만세!만세!

대한 독립 만세!

오 잘그리셨네요 ^^

감사해요 ^-^♡♡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s ^-^♡♡

삼일운동 정신이 전달되는 그림이네요!

맞아요! 그런의미를 담고 그렸어요 감사해요 ^-^♡

이프면 안되요 8ㅅ8 빨리나으세요!(≥∀≤)/

감사해용 ^~^/

제가 딱 그리고 싶은걸 그려주셨네요~저는 실력이 없어서 못 그렸어요 ㅎ

저도 잘그리진못하지만 마음에드셨다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는 재능있는 분들 정말 많으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재능은부족하지만 열심히그리겠습니다 ^-^b

유관순 열사인가요?
옛날에는 유관순누나 라고 불렀지요.
금손이신 이웃님 자주 뵈어요.
팔로우 & 보팅합니다.

유관순 열사분은 아니지만 그림은 보는사람에따라 달라지니까 맞을수도있을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대한독립만세~~~~~!!!!!!!!!!^_______________^

감기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기숙사 생활도 잘하시구요~

감사합니다 감기는 이제 곧 나을거같아요 ^-^♡

센언니가 부르는 만세!!!!!!!!
저도 쫓아가겠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