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CHARACTER ?!?! 비트코인 캐릭터입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Hi, Tone^2
This is the first drawing for event winners!
BITCOIN character with the idea of @morning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코인 캐릭터화 이벤트 첫번째 그림입니다!
@morning 님의 아이디어로 그린 비트코인입니다

Bitcoin
비대한 근육질 프로레슬러 힘이 세고 위압감이 있으나 느림.
요즘에 운동 게을리 해서 뱃살이 나옴.
다이어트 계획은 맨날 미루느라 운동을 안함.
Big muscled pro wrestler. Very strong and intimidating.
Recently being lazy, losing muscle and gaining stomach fat.
His plan for diet is being postponed over and over again.

비트코인2.jpg

colored

비트코인.jpg

lineworks

Please follow me to see more drawings!!
더 많은 그림을 보시려면 팔로우 해주세요!!

https://steemit.com/art/@tonesquare/steemit-character-is-revealed
↑↑↑Previous STEEMIT BOY CHARACTER DRAWING↑↑↑
https://steemit.com/art/@tonesquare/steemit-character-girls-version
↑↑↑Previous STEEMIT GIRL CHARACTER DRAWING↑↑↑

Sort:  

May I suggest that you add a pet? A cute dog for dogecoin.

Wow such a great idea!! I'll add dogecoin at next posting. THANK YOU!

Why is it muscular but fat tummy LOL.

cause He is strong(1st place) and also expensive(?)

rs and upvote for you....

you are welcome...

다이어트 계획은 맨날 미루느라 운동을 안함.

하드포크 얘기네요 ㅎㅎ

His plan for diet is being postponed over and over again.

Telling about BTC hardfork LOL

캐릭터를 그려보면서 하나씩 화폐들에 대해 알게되는게 좋습니다 ㅎㅎ

강하다!!

힘쎄고 강한 비트!! 비트 주세요(?)

왠지 깡패 같아요.
하지만 왠지 맘씨는 좋은 그런 깡패? ^^
하긴 예전에는 비트가 오르면 알트가 깨갱했던 때도 있었고 지금도 그러긴 하니까 틀린건 아니죠? ㅎㅎ

네 오래 하신분들께 들어보면 좀 깡패같은 이미지가 있더라구요 ㅋㅋ
재밌게 그렸던 비트코인이었습니다 ^^

와우..비트답네요..딱봐도 '나 비트다'네요..능력자..

요즘 비트형님이 많이 살이 찌셨다고 그래서 ㅋㅋ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습니다

꾸준한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크리에이터의 가장 큰 보상이 아닐까요?
관심과 수많은 덧글
응원 하며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배에 문신 완전 멋져요 :) 부러운 능력을 소유하신분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부의 상징 비트코인 문신(?)

looks kinda like a Goron!

Goron in Zelda! interesting

big daddy BTC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