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의 크로키 타임! 3 hours of Croquis

in #art7 years ago (edited)




어제는 한 학기가 끝나고 울산에서 대전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원섭섭한 한 학기였네요
After one semester, I moved from Ulsan to Daejeon yesterday.
It was short and long semester.

때로는 이렇게 크로키만 쭉 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Sometimes I just want to have a croquis time like this.

총 3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It took almost 3 hours total.

맨위의 그림은 제가 좋아하는
펜텔 수성펜으로 진행을 했고
아래는 2B 연필로 진행했습니다
The top picture is drawn with
my favorite Pentel water pen.
Below is drawn with a 2B pencil

재밌게 봐주세요! :)
Hope you enjoy this! :)



Athletic poses



Lying poses



Hanging female



Standing female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P.S ) NSFW 인가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당신의 그림을 만들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운동 포즈는 그렇지 않나요? 나는 네덜란드 출신이다. 블로그는 흥미 롭습니다. 나는 두 개의 한국 블로그를 만들었지 만, 읽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많은 한국 친구가 아직 없습니다. 좀 봐 주시겠습니까? 고맙습니다. 그게 좋을거야.

에른스트

네덜란드 사람이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I love that u make fast lines, dynamic is very visible. They were made by observing real people or photos?
Follow! Check out my works. I would be honored to get followed by you. My recent post.

wow interesting drawing :)) i followed you!

These are great illustrations but what is Croquis?

It's kind of abstract version of sketch that catches about movement or feeling of lines

Wana know more about croquis..

Yeah.. Hope you find the fun of croquis :))

크로키 멋지네요~ 대전인인데 반갑습니다ㅎㅎ

대전이시군요 저 대전토박이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능력 중 하나.. ^^
멋지십니다.

아 저도 그림 잘그리고싶어요ㅠㅠ
잘보고 갑니다~!

조금만 배우면 누구나 평균이상 그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학기에 생전 처음으로 미술 수업을 들으면서 크로키 120장 정도를 그렸는데.. 전 연습이 정말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하하) 정말 잘 그리시네요!

저는 과가 이쪽은 아니고 ㅠ 크로키는 책보고 배웠습니다 ㅋㅋ 연습 장수에 걸맞는 보상이 꼭 있기를 바랍니다!

Wqw nice photo selection . All best 🤘👌

BEST!! thanks a lot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