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빠져드네요... 칼라감이 엄청납니다.
탐나는 작품이네요...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작정하고 물감 쳐발라본...그림입니다. 주인 잘못 만나 빛을 못보고 창고에만 박혀 있습니다 ㅠ

오!! 만약 분양하실 생각있으시다면 스팀잇으로 경매 진행해보시는게!!!

가능할까요? 정말 꿈같은 이야기네요..ㅠ 지금은 쪼렙이라 게시글 한번 작성하면 평균 조회수가 10명 내외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ㅎㅎ 스팀잇에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쌓이면 시도해볼수도 있겠..지만 그런 날이 올..거라고 믿어야죠! ㅋ

앗, 멋진 작품이에요 ~ !! ♥

감사합니다..!!

색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대학시절 동아리방에서
그림 그릴때 맡던 테라핀 냄새가 생각납니다.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하며 팔로우 드립니다.

그 냄새에 찌들어 살고 있습니다 ㅎㅎ맞팔했습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