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Draw your Own Hero]짱짱맨을 그려보자!

in #art6 years ago

짱짱맨은 우리 모두가 큐레이터라는 이념에 따라 건전한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지향하는 태그 운동입니다.
짱짱맨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미지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먼저 완성된 버전을 보시죠.

Have you ever made your own comic book hero?
I've done that.
It is a pleasant experience.
Today I want to share it with you.

A0DBA812-8C2D-4B57-80E4-BE2DB5864AEF.png


짱짱맨을 그려보자! Let’s Draw your Own Hero

sketch

구상을 합니다.
익명성을 갖춘 친절한 이웃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네요.
주로 DC와 MARVEL의 최근작을 레퍼런스 삼아서 이미지를 잡아나갑니다.
양복을 찢으면서 변신하는 포즈는 슈퍼맨의 클리셰, 코스튬은 데어데블과 플래시를 참고했습니다.

Let's first imagine what a hero is.
This hero is a curator who works at steemit.
Hero name is jjang jjang man.
The meaning of 'jjang jjang man' is not translated correctly in English, but it can be understood as a double thumb-up man.(It is a very compliment to someone.)
I want to express the feel of a friendly neighbor who is anonymous.
I mainly use DC and MARVEL's recent works as a reference to catch images.
As you know, the poses that show the symbols while tearing the suit are the Cliche of Superman, the Costume of Dear Devil and Flash.

F6782387-AFFF-471D-BD61-FBF2FDBC61BF.png


line work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선따기 작업입니다.
이번에는 클립스튜디오EX 앱을 써서 그렸습니다.
선이 좀 더 날카롭게 나와서 펜을 긁는 느낌을 유사하게 재현해줍니다.
최근 트렌드에 따라 선과 블랙을 적게 쓰고 해칭도 조금만 넣었습니다.

It's a line work that I do not like much.
This time I drew it using Clip Studio EX.
The g-pen moves more sharply when compared to other apps.
It reproduces the feeling of scratching the pen similarly.
We used simple linework, shallow shadows, and weak hatching in recent trends.

9FBF255E-F355-4D76-8E45-7F6BABE9E3BE.png


color

단순하게 밑색과 하일라이트 그림자만 끊어서 표현해줍니다. 3분할을 하니까 에니메이션 느낌이 나네요.

The color design will only do three partitions.
It simply breaks the base color and highlights the shadow.

BA4B7272-1703-4497-8C60-4BE735AD0147.png


typography

마지막으로 제목과 광고문구를 넣어서 만화책 표지처럼 만들어봤습니다.

Finally, I put the title and the ad text to make it look like a Fake comic book cover.

A0DBA812-8C2D-4B57-80E4-BE2DB5864AEF.png


여기까지 봐주신 짱짱맨 여러분 모두 감사하고 또 응원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까지 안녕~!

Thank you all heros watching this post.
Goodbye until next time!


928C95DE-10FC-4080-B4FE-2161073894F2.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oyo, you certainly have talent for drawing! Steem Curator aka the Steem Ninja hehe :) Great art! Keep up, followed.

ㅎㅎㅎ 너무 센스 돋습니다! ㅉ에 업보팅에 ㅋㅋㅋㅋ 자 이제 어디있나요? 짱짱맨의 이동수단인 고래카는?! ^^; 다음작품도 기대만발입니다~화이팅!

설정상 고래모빌도 있긴해야겠네요. 하늘을 나는 고래모빌!

전 소요님 초기 스케치가 왤케 좋죵🤘🏻

저 때가 제일 재밌거든요. 쓱쓱 손가는데로 그리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와 짱짱맨 멋집니다
오늘은 소요님 포스팅이 보이다니 기적~~!
늘 멋진 작품
멋진 활동 감동입니다^^

ㅎㅎ 오늘은 우연히 그림을 일찍 올렸어요.

ㅋㅋㅋㅋㅋ 짱짱맨님 몸매가 어후. 크게 웃는 모습이 호방하게 보입니다. ㅋㅋㅋ

밝은 이미지가 어울릴 것 같아서 표정도 호쾌하게 그리고 색도 노랑색으로 했지요.

멋진 케릭터가 나왔군요
저도 짱짱맨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 )
그는 좋은 영웅이죠

그는 좋은 영웅입니다.
우리 모두가 영웅이죠.

너무 멋져요!!
귀찮은 작업이지만 선을 정말
깔끔하게 잘 따셧네요 -0-
널리 이롭게 하는 짱짱맨이
됬음 좋겠어요 ;D
짱짱_작은거.gif

새 앱 덕을 좀 봤습니다. 선맛을 잘 살려주네요.

짱짱맨의 식스팩이 먼저 들어오는 이유는 뭘까요:)
ㅡ 전 변태가 분명 하네요;
그림이 정말 마블 히어로물 같아요:D
잘 보고 갑니다 ^^

짱짱맨의 식스팩이 먼저 들어오는 이유는 뭘까요:)

정상입니다!

눈에 반창고를 붙인거는...편견없는 큐레이팅을 의미하는 건가요?ㅎㅎㅎ짱짱맨을 응원합니닷!

아아.. 그 부분은 격자무늬 텍스쳐를 쓴건데 축소하면서 날라가 버렸네요.
ㅠ.ㅠ 다음번엔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50.28
ETH 3590.00
USDT 1.00
SBD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