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작업 근황입니다~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넉입니다~ 요즘은 그림도 그리고 알바도하고 나름 방학을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하느라 포스팅이랑 스팀잇 활동을 잘 못했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포스팅겸 작업근황을 올려보려합니다~!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집에갈때마다 사진을 꼭 찍어둡니다. 그래야 제가 오늘 하루 얼마만큼 진도를 나갔는지, 내일 그림을 그리러 오면서 어느 부분을 수정할지 볼 수 있거든요! 오늘은 그 과정에서 제가 찍은 사진들을 올려볼게요~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GbW9.jpg

먼저 이런식으로 화면을 제 마음데로 칠합니다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Drrj.jpg
그리고 여기서 제가 느끼는 형태를 구체화해나갑니다.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w169.jpg
색도입혀봐요~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uDQJ.jpg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pY0p.jpg
이런식으로 점점 형태를 더 구체화시킵니다~ 사실 이상태에서 더 그려야하지만 이 그림은 제맘에 너무 안들어서 이상태에서 멈췄어요... 맘에 안드는걸 자꾸하면 흥미도 잃게되고 그림그리기가 정말 싫어지거든요 그래서 저는 그냥 안그렸다가 나중에 그리거나 아예 하얗게 덮어서 새로그립니다 ㅠ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oAKZ.jpg
그래서 새로 그렸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위에거랑 비슷한 과정을 거쳐갑니다.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lQg9.jpg
먼저 배경색을 잡아주고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j5Lj.jpg
스케치해놓은 형태를 잡아갑니다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glgt.jpg
그림에 컨셉을 잡아가면서 색을 더 추가해줍니다~!

KakaoTalk_Moim_4Jfg8YHwqRK0LQjVUmXBTRhTpxa17H.jpg
일단 여기까지가 지금까지의 과정입니다! 다행히 이번 그림은 맘에 들어서 빨리 완성시키고 싶네요~!
사실 오늘도 작업을하러 갔어야하지만... 비가 너무많이와서 그냥 집에있었어요 비오는날 밖에 나가는걸 정말 싫어하거든요..ㅠ 이번주안에 저 작업을 꼭 완성시켜서 스팀잇에도 올리도록할게요!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여기까지 두서없는 혼란스러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빨리 날이 시원해졌으면 좋겠네요... 그러기엔 여름이 너무 많이 남았지만!!

Sort:  

Nice job.

thank you! this is my work in progress. i want show my complete work in this week!

와...마음대로 그리고 ㅋㅋㅋ어떻게 구상을 잡아가죠...ㅋㅋㅋ진짜 신기하네요..

ㅋㅋㅋ 좀 어거지로 끼어넣기도합니다!

처음에..무슨 먹질인가했는데..완성품 대박이네요ㅎㅎㅎ잘보고가요 보팅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완성하도록해볼게요!! 그리고 팔로우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유화인가요? 멋집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아크릴입니다! 고맙습니다 저두 팔로우했어요~~!!

Congratulations @sms040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제가 컴퓨터 작업할때와 비슷하네요! 저는 보통 그릴걸 생각하고 틀을 잡고 거기서 잡아가요! 근데 작업은 유화인가요?불투명 수채화인가요?

아크릴입니다! 약간 플라스틱느낌이 살짝나는 수용성 재료에요! 유화의 느낌도 조금 낼수있는데 기름을 안쓰는게 편리해서 재료를좀 바꿔봤어요. 저도 컴퓨터로 작업할땐 스케치를 좀 하면서 그림을 그려요~!

와 저는 첫번째 그림도 마음에 드는데요 ? 처음 먹칠을 보고는 뒤집어진 작품인줄 알고 핸드폰을 가로로 눕혔답니다 ㅋㅋ
저에게는 새끼 익룡처럼 보이는데 작가님은 뭘 떠올리며 그리셨나요? 언젠가는 완성작도 볼 수 있겠죠? (혹시 덮으신건 아니죠? 캔퍼스 사이즈가 다른 것 같아서요. 히히)
두번째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

감사합니다! 딱히 무얼 떠올리며 그린건 아닌데 나중에 그림을 다시보니 친구에게 선물받은 홍학인형이랑 그림이 너무 닮아있더라고요 이게 무의식이 참 무섭네요 다행히 그림은 덮지않고 보관만 하고있습니다! 나중에 그릴맘이 생기면 다시 그려보려해요!

무거운 검은색에서 유채색의 화려함으로 넘어가는 과정이 매력적입니다! 정말 뭔가가 탄생하는 느낌이네요. 완성작 기대됩니다아*_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