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한 뉴비, 이플입니다^^

in #art7 years ago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생소하고 신기해서 가입 후 한동안 눈팅만 했네요.
반성하고 이제야 첫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라고 하셨는데
저도 스팀잇을 알고 얼마동안은 눈팅만했습니다.
같은 동지네요(웃음)

글쓰는 것도,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고요.
게임 만드는 것 취미로 공부 중입니다.

없는걸 만드는 이를 저는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있는걸 조잡하게 가지고 와서
이런저런 글을 쓰는 것도 벅참을 느끼기에 더 그런 듯합니다.(웃음)

인디게임을 하나 만드는 것이 제 나름의 목표입니다 ㅎㅎ
모종의 이유로 게임에 관심이 있는 편이라서인지
님을 응원하고 싶어지네요


저도 잘 부탁해요

Sort: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sindoja님.
댓글에 큰 힘을 받네요^^
열심히 작업 해야겠다는 의욕이 솟아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