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한 뉴비, 이플입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hello_steemit.png

안녕하세요,
이제막 스팀잇을 시작한 따끈따근한(?) 뉴비,
이플 @eeple 입니다. ^^

스팀잇이 생소하고 신기해서 가입 후 한동안 눈팅만 했네요.
반성하고 이제야 첫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글쓰는 것도,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고요.
게임 만드는 것 취미로 공부 중입니다.

2018년에는 어설프더라도 인디게임을 하나 만드는 것이
제 나름의 목표입니다 ㅎㅎ

그래서 앞으로 스팀잇에는 제작 작업일지 등을 조금씩 올려볼까 해요.

암호화폐도 완전 초보입니다.
스팀잇에서 많이 배우고 또 나누고 싶네요~^^

오늘은 부끄럽지만 스팀잇 가입기념으로
그림 그린 것 올려봅니다... >_<;;;

모쪼록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가워요~ 게임 제작 관련 포스팅들 궁금하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고마워요 bobkook님!
올리자마자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기뻐요>_<//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게요~!!

Great drawing! Welcome to Steemit! :D I'm new too. Tag: introduceyourself in a post for more people to find you:) Looking forward to following your art!

your comment made me so happy~!
thank you for your kind advice and encouragement. :)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스린이입니다

앗 스린이! 너무 귀여운 단어네요! +_+ ㅎㅎ
반가워요 @songa0906님!
같은 스린이끼리 열심히 으싸으싸 해봐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생소하고 신기해서 가입 후 한동안 눈팅만 했네요.
반성하고 이제야 첫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라고 하셨는데
저도 스팀잇을 알고 얼마동안은 눈팅만했습니다.
같은 동지네요(웃음)

글쓰는 것도,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고요.
게임 만드는 것 취미로 공부 중입니다.

없는걸 만드는 이를 저는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있는걸 조잡하게 가지고 와서
이런저런 글을 쓰는 것도 벅참을 느끼기에 더 그런 듯합니다.(웃음)

인디게임을 하나 만드는 것이 제 나름의 목표입니다 ㅎㅎ
모종의 이유로 게임에 관심이 있는 편이라서인지
님을 응원하고 싶어지네요


저도 잘 부탁해요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sindoja님.
댓글에 큰 힘을 받네요^^
열심히 작업 해야겠다는 의욕이 솟아납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저도 게임 개발자이자 그래픽 종사자라서 여러모로 더 반갑네요. 저도 인디게임 만드려고 하긴 했는데, 진짜 시간이 안 나네요...회사에서도 일하고, 집에서도 한다는게 쉽질 않아요.

맞아요~ 서브프로젝트로 또 집에서 작업하기 참 힘들죠...
저도 인디게임 만들려고 맘만먹고 그동안 계속 미뤄왔거든요.ㅜㅜ 그래도 이번에 스팀잇 새로 시작하면서 조금씩이라도 진도를 나가볼까해요.ㅎㅎ 게임 개발하신다니 더욱 반갑네요 @ladina님~ 존경합니다 ^^!

앗 이플님도 그림을 그리시는 군요~~! 반가워요! 그동안 덧글 달아주셨는데 찾아뵐때마다 글이 없으시길레 블로그를 안하시는 줄 알았어요! 늦게 찾아뵈 죄송합니다~

눈팅족 벗어나서 글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ㅎㅎ 눈팅족보다 여러모로 재밌네요!

Congratulations @eep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하시는일 잘되실겁니다!!

고마워용!!! ><! 응원에 힘이 나네요~~!ㅎㅎ
@ceoooofm님께서 올리신 게임개발 & 그림글들... 넘넘 제 취향이라 재밌게 읽었어요~ ^^ 앞으로도 좋은글을 많이 올려주세요~ 계속 기대할게요~! +
+

Welcome to Steem @eeple. Feel free to follow me @kanasite and upvote. Cheers :)

환영합니다!

그림 잘 그리시는데요~? : )

앗!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림은 부족한 점 많지만 조금씩 연습해가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640.10
ETH 2860.4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