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rt: 3

in #art7 years ago (edited)

아티스트 : 나는 예술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예술은 내 삶이고 예술과 함께 살지 않습니다.

나는 예술가이고 나는 나의 예술에 행복하다. 그러나 최대 아티스트가 돈으로 가족으로부터 고통을 겪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순위 목록에있는 일부 아티스트 만 자신의 예술 작품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른 예술가는 예술 교육으로 조금을 번다.


상점에서 강의 전화 끊기


푸른 하늘 흰 구름과 작은 운하


마을 옥수수 밭


다리와 흰 구름

Sort:  

I really like the textures you create.

Its true. I like the meme that is going around about give money to living artist, dead artist don't eat.

예술인이 대접받는 세상이 오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64.93
ETH 3839.3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