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꽤 많은 분들을 불쾌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in #art6 year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금님 ㅋㅋㅋㅋ 덕분에 월요일을 웃음으로 시작하는 거 같은데요 ㅋㅋㅋ 빛이 나는 월요일입니다 ㅎㅎ
행복한 한 주 되세요

Sort:  

긍정의 아이콘을 만나뵌 느낌입니다... 이걸 빛이 나는 월요일로 받아들이시다니!
해피서클님도 많이 많이 해피한 한 주 되세요 :-D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앗! 작가님의 의도가 빛나는 월요일이 아니었던 건가요??

어라? 빛나는걸로 표현한건 맞는데...어제 저의 저 대답은 뭐죠. 혼란스럽습니다 @..@
월요일은 이렇게나 위험해요. 아. 그런데요. 작가님이라는 호칭은 부끄러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