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은 분들을 불쾌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in #art6 years ago (edited)

월요일.jpg

토요일이 갔습니다.
일요일도 갔습니다.
그렇게 주말이 갔습니다.

월요일입니다.

Sort:  

어쩐지 어디선가 개 짖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월월! 월월월~!!

국경을 넘나드는 개 짖는 소리로군요 :D

흑흑 월요일부터 힘내요. 돌고돌아요 ㅜ

어흑흑흑 힘냅시다 :-'0

ㅋㅋㅋㅋ 개콘이 끝나는 게 한번도 아쉬웠던 적 없는자입니다. ㅋㅋㅋ 요즘 일이 없어서 더 논다는 이야길 여기선 밝게 할 수 있네요 ㅋㅋㅋ

나쁜 마음을 먹고, 나쁜 그림을 그렸는데. 웃어주시니 마음이 복잡해집니다 :0
'나쁜일도 해본 사람이나 잘 할 수 있는거로군요.' 이라는 뻔뻔한 말을 남겨보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금님 ㅋㅋㅋㅋ 덕분에 월요일을 웃음으로 시작하는 거 같은데요 ㅋㅋㅋ 빛이 나는 월요일입니다 ㅎㅎ
행복한 한 주 되세요

긍정의 아이콘을 만나뵌 느낌입니다... 이걸 빛이 나는 월요일로 받아들이시다니!
해피서클님도 많이 많이 해피한 한 주 되세요 :-D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앗! 작가님의 의도가 빛나는 월요일이 아니었던 건가요??

어라? 빛나는걸로 표현한건 맞는데...어제 저의 저 대답은 뭐죠. 혼란스럽습니다 @..@
월요일은 이렇게나 위험해요. 아. 그런데요. 작가님이라는 호칭은 부끄러워요 :)

아아 님은 갔습니다 사랑하던 주말님은 갔습니다.... ㅠㅠㅠㅠ

(폭풍오열을 하며) Sue 님 반가워요 :'(

방학중인 백수 대학생은 이 글 덕분에 월요일이 온걸 알 수 있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윤리뷰님 반갑습니다 :)
코코를 보고 오신분이군요. 너무나 부럽습니다 :'0

원화채굴 가즈아아아~

표현 무척 마음에 듭니다. KRW채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쾌함 잘 전달 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림에서 빛나는 월요일이 영롱하군요!!! ㅎㅎㅎ

저는 드미님을 불쾌하게 만든 사람입니다. 음하하하 :0
남은 한주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

ㅋㅋㅋㅋㅋㅋ저는 이번주만 일하면 끝이랍니다.

와우. 부스트유님 이번주에 큰 변화가 있는건가요.
잘은 모르지만 축하드립니다 :D

월요일이 온건 전부 소금님때문이로군요!!
에잇 원망할거예요!!

다음주 월요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으히하히히히하히 (매우 사악한 웃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100.88
ETH 3526.7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