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라이트를 마시며 그리는 그림 :)

in #art7 years ago

우와아아아앗ㅎㅎㅎㅎ
알아먹을 수 있는 표현이 프리즈마 색연필밖에 없네요!!!(그거라면 저에게도 있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문가의 길이란 깊고도 심오합니다♥
옆에서 연필 백번 깎아드리면서 작업하시는 거 구경하고 싶네요 > <

그나저나 선인장 곰이라는 성별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닐테고.. 남자분이신거죠??ㅋㅋㅋㅋㅋㅋ

Sort:  

+_+ 앜ㅋㅋㅋ 이렇게 집요하실 줄이얔ㅋㅋㅋㅋ

음음... 그쵸.. 선인장 곰이라는 성별은 없죠...
최대한 익명으로 남아야하는데;;

음..음.. 저도 저 그림을 보면 설레여요...
아시겠죠....? :)

아이가릿 (팬클럽 회장으로써 이제야 성별을 캐치업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