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케이스를 장만했습니다. 무려 두개나!

in #art6 years ago (edited)

0.png

제 휴대폰은 중국에서 건너왔습니다.
화웨이 사에서 만들어진 이 휴대폰의 이름은 'Honor6' 였고, LG에 의해 '화웨이 X3'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들어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휴대폰은 별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만, 케이스가 문제입니다. 케이스에서 전원버튼 부분의 돌출된 부분이 찢겨져 나가게 되면서 해당 버튼의 작동이 다소 불편해졌습니다.
케이스를 변경해야 할 때가 온 것이지요. 지난번 케이스는 너무 투박했으니 이번에는 기왕이면 예쁜걸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습니다.
비인기 모델의 휴대폰을 쓴다는 것은 이런 점에서 불편해요.
제 그림이라도 넣어볼까 해서 커스텀 케이스 만드는 업체들을 찾아봐도 해당 모델은 지원하지 않는다더군요.

제 휴대폰의 뿌리찾기가 필요할 때입니다. 국내에서 해결책을 찾고 있었던 제가 문제였어요.
알리익스프레스에 들어가서 장문의 검색어를 입력해 봅니다.
'Honor6 custom case'

와우. 있어요 있어.

2.png

주문전에 케이스에 넣기 원하는 이미지를 보내달라더군요. 가로세로 1:2 의 이미지를 전달해 봅시다.
스팀잇에 업로드했었던 그림 두개를 약간 수정해서 보내보죠. 저 가련한 친구한테는 말풍선도 달아 줍시다.


1.png

(좌) 동그라미 안을 응시해 보세요.
(우) 목욕 중에 꽥꽥이 인형을 잃어버렸어.

작업하기에 적합한 이미지라는 대답과 함께.
시안을 보내줬습니다.


3.png

와. 제법 설레이는 일입니다.
결제를 하고, 17일을 기다리면 기분좋은 택배물이 저를 찾아옵니다.

4.png

짜잔 :0

Sort:  

저는 소금님의 왕팬으로써,
어떻게든 질척거리며 공통점을 만들고싶어서 하는말인데
저도 화웨이 회사의 핸드폰을 쓰고있어요!! 헤헤헤헤

소금님만의 감각적인 케이스가 생긴것 축하드려요 :)

기린님 너무 반가와요 :'0
감각적인 스팀잇의 힙스터는 화웨이 휴대폰을 쓰는거라며 앞뒤없이 우겨보고 싶군요 :D
전 기린님 왕팬인데, 그런 기린님께서 축하해주시니 기쁘옵니다 :)

1 . >커스텀 케이스 만드는 업체들을 찾아봐도 해당 모델은 지원하지 않는다더군요.

업체마다 재고가 달라서 한국 휴대폰도 없는 지원안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2 . 동그라미 안에 있는 친구가 제 스타일이네요.

기기 파편화가 덜된 아이폰 이용자는 좋겠어요 :(
사자 녀석을 좋게봐주셔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D

오오~~이쁜데용~ 꽥꽥이 찾아주고싶네용ㅎㅎ

저 그림을 8개월 전즈음에 그렸으니...
꽤나 오랫동안 고통받고 있는 친구입니다 :')

헐헐 완전 귀엽고 예쁘네요! 취향저격 ㅎㅎ 화웨이 휴대폰도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용

저야 제가 그린거니깐 예뻐보이는데,
다른 분도 좋게봐주신다니 기쁜일입니다. 감사해요 :)

뿌듯하시겠는걸요^^
꽥꽥이를 향한 외침~!!

네 주책맞게 엄청 뿌듯해하고 있어요 :)
아무리 외쳐도 꽥꽥이는 안 돌아오고 있어요 :'(

알리에선 정말 없는거 빼고 다 파는거같아요ㅎㅎ

알리에서 처음사봤는데, 와 신세계더군요!!
생각보다 배송도 빨랐어요;;;

저도 꽥꽥이 하나 사야겠어요. 목욕이 더 즐거워 질 것 같은 그림이에요. 매지컬 솔트님 만세!!

꽥꽥이 안 잃어버리시게 조심하세요 :)
유난님 만세! 만만세!

오.... 대박
매지칼 솔트전 하면 저도 하나 살래요.

와오. 감사합니다 :D
먼 훗날. 이 댓글을 빌미로 강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얏호 :)

어머나! 생각보다 진짜 똑같이 나와서 깜놀했어요ㅋㅋㅋ
내가 그린 그림으로 케이스가 만들어져서 오는건 어떤 기분인가요?저는 느껴보지 못할 그 기분....크흡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받아볼때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키키님도 하나 만들어보세요! 재촉해봅니다 :)

디자인하신 그대로 나왔네요. 너무 예쁩니다!
정말 요즘엔 안 되는 게 없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만세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2.35
ETH 2462.5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