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 안을 응시해 보세요.

in #art7 years ago

saja.png

사자는 낯선 시선을 느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금님 오랫만입니다 :) 오늘 그림은 동화책에 나올법한 귀여운 그림이네요 ^^

쏠님 안녕하세요 :)
그림 비축분도 없으면서 괜히 막 바쁘고 그러네요 :D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금님 엄청 오랜만에 오셨네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사자가 제 시선으로 인해 저렇게 놀란 표정을 짓게 되었군요 ㅋㅋ 오늘 그림도 역시나 넘 귀여워요!

격한 환영 감사해요!!! :)
놀란 표정보다는 반가워하는 표정으로 그릴걸 그랬어요 :D

오늘은 브러시의 스트로크를 실험하셨군요.
색설계가 멋진 작품입니다.

소요님 오랜만이세요 :D
뭔가 어마어마한 과찬을 들은 것 같습니다 :)

저희 겨울이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노란 치즈냥이예요 ㅋㅋ)
덩실덩실 춤추고 있는거 같아요!계속 지켜볼래요!

와오. 제 그림을 보시고 그 귀염넘치는 겨울이가 생각나셨다니
어마어마한 칭찬이십니다! 덩실덩실 :0

아 너무 귀여워요 ~~
사자를 저리 표현할 수 있다니
신기 신기 합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사자는 밀림의 왕이시지요 :)

색 조합이 정말 정말 매력적입니다.

간만에 쨍한 색을 써보고 싶었어요 :D
매력적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뭐..뭐죠 이 귀여운 놈은
저도 모르게 피식 현실로 웃어버렸어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시안님

낯선 시선을 느끼고 부끄러워하는 건가요? 뭘 하다 들켰길래! ㅎㅎㅎ

밀림의 왕이라는 호칭과 안 어울리게 뭔가 귀염귀염한 일을 하고 있지 않았을까요 :)

앜 ㅋㅋ 너무 귀여워요
소금님 작품들을 둘러봤는데 항상 한 줄로 상상의 여지를 주시는 것 같아요!

( 사자에게 고기를 준다)

조이님 반가워요 :D
고기라니!! 사자 조련에 재능이 있으시군요 :)

오호홍 ( 고기를 더 준다)

야호! (사자는 냅킨을 하고, 포크와 나이프를 들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710.10
ETH 2439.7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