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랜만에 오셨네요.
여전히 묘하게 뭔가가 있는 그림입니다.

게으름을 좀 피웠습니다. 여전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머니의 앙증맞은 것에 눈이 갑니다.

저 친구는 코트 주머니에서 살지요.
겨울이 끝났으니 이제 어두캄캄한 벽장속으로 코트와 함께 들어갈겁니다. 어흑흑 :'0

낯설지가 않았다. 봄내음이었다.

저 나래이션을 도깨비의 공유가 '첫사랑이었다.' 라는 말투로 읽어주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앞으로도 예쁜 그림 자주 보고싶어서 팔로우 꾸욱 하고 갑니다ㅎㅎㅎ

와 세상에 공유라니. 제가 어마어마하게 감성터지는 그림을 그렸군요 :-0
반갑습니다 곰씨님 :)

헉. 저도 도깨비 공유 나레이션 생각했어요! (방가방가..)

저에겐 tvN 10주년 특별기획드라마에 비견될 만큼의 감성이 있었습니다 :D

금손이신분들 언제봐도 부럽습니다:)

다른 작가님들에 비해 초라한 실력이지요. 격려 감사합니다 :D

금방이라도 에ㅡ취할 것 같은 ^^

꽃가루가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0

부끄러워 붉어진건가여? :)

수줍움 많은 친구를 그림모델로 세우는건 아니었어요 :)

봄내음을 맡고서 정신이 혼미해져 버린 듯한,,,ㅋㅋ

흐드러지게 핀 꽃들을 보면 최면에 걸릴것 같더군요 :D

환상적인 취함이네요~

꽃향기는 중독성이 있어요 :)

봄내음인가요?? 꽃을 먹는거 같은데요 ㅎㅎㅎ
솔트님 왜이렇게 오랜만이예요^^
얼굴 자주 보여주세요^^

이제 저사람 입에서 봄내음이 나게 될것입니다 :)
올해 목표가 주 2회 포스팅이었는데, 주 1회로 소폭 조정된것 같습니다;;;;

봄내음에 너무 취한거 아닌가요? ㅎㅎ
그와중에 주머니가 귀엽네요^^

봄은 짧습니다. 과하다 싶을만큼 취할 필요가 있어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