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적 스케일의 눈싸움이 이제 시작된다!

in #art6 years ago

sun.jpg


햇님이 이길 것이다. 언제나 그러했듯이.

Sort:  

@magical-salt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햇님 엄청 미남이셨군요~^^
늘 그렇듯 이번에도 이기셨으면 좋겠네여!!

이기는편 우리편입니다 :)

이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예~!!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보이는 랩소절입니다 :)

역쉬 잘 아쉬는분 ㅎㅎㅎ
기분 좋은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파치아모님도 좋은 한주 보내고 계시길 바래요 :)

믿숩니돠~~~ ^---^

햇님에게는 팬이 참 많지요 :)

햇님 반친이잔아요 빛 뿜고~

후광은 매력이에요. 반칙이 아닙니다! (단호)

태양은 밤과 일식이기 때문에 항상 승리하지는 않습니다.

태양님은 현명하십니다. 밤과 일식때에는 눈싸움을 하지 않으시죠 :0

글쎄, 니 말이 맞아.

감사합니다 :D

햇님 눈이ㅋㅋㅋㅋ 최강자의 눈이군요 ㅎㅎㅎ
솔트님 그림은 참 매력적입니다 ㅎㅎ

한번 이길 때마다, 눈가에 주름이 하나 생겼다는 억지 설정을 붙여보고 싶습니다.
매력적으로 봐주셔서 감사해요 :'0

역시 독특한 그림이군요~
햇님의 햇살 표현을 참 멋있게 하셨어요
그림 잘 보고 갑니당~^^

태양 테두리에 그린 빗살무늬를 확대해서 연달아 붙여봤었어요.
태양으로 안보이면 어쩌지 하고 소심해져서 글 내용에 굳이 '햇님'이라고 명시하기까지 했었는데,
좋게 봐주시다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햇님 표정이 이미 이겼네요~~

저 햇님은 눈꺼풀이 없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

디지털로 넘어가셔서 그런가, 퀄리티 확 올랐어요:)

으아 감사합니다 :)
계속 디지털이긴 했는데, 종이질감필름 덕을 좀 봤어요.
저도 이제 가느다란 선이란 것을 어설프게나마 그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0
그전에는 미끄러운 펜 움직임이 싫어서 가느다란 선이나, 패턴무늬같은거 그리는건 지양해 왔었거든요;;

햇님이 살짝 노하셔서..
구름님이 저희를 살짝 도와주시길..이길 맘은 없지만 오래는 보고 싶으니.ㅎㅎ

햇님과 구름님이 동물원님의 뜻대로 움직여주길 바랍니다.
오...굉장히 신통방통해 보이실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