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in #art6 years ago

post.jpg

집배원도 지금은 집에서 쉬어야 할 시간이라는 것을 그는 알 필요가 있다.

Sort:  

그는 이 시간에 집배원을 기다리는 것은 확실히 아닌 듯 하다...

그림 글 모두 센스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

WiseCat님 글이 더 마음에 드는데요? :)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권 드리겠습니다.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ㅋㅋ

집배원이 무서워서 돌아간거일수도 ㅎㅎㅎ
솔트님 무더위 더위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ㅎㅎ

제가 제법 음산한 그림을 그렸었군요 :D
우부님. 요즘 더위 너무나 위협적입니다... 어떻게든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래요 :'0

우체통이 열받아서 엄청 뜨거울텐데....ㄷㄷ

보기만해도 고통스러운 그림이네요;;;; 으아아 뜨거워...

누구의 소식이기에 집배원도 집에서 쉴 시간까지 기다리는 걸까요?

그러게요. 참으로 사연 많은 사람으로 보이네요 :D

그도 저러다 택배를 영영 받지 못한다는 걸을 알 필요가 있을 거 같네요.ㅎ

으아아.. 기다리는 택배를 영원히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니요. 이거 너무 끔찍한 상황 아닙니까?!
소름이...

편지가 안 오는 이유는 집배원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안 보냈기 때문.. ㅠ.ㅠ

이메일을 확인 해봐야해요...
이메일은 보냈을지도 모를 일이에요 :'0

우체국에서도 집배원분들 노동 단축을 위해 주 52시간 근무 시행한다던데 저 친구는 몰랐나보네요. (근데 저도 방금 검색해봤어요 ㅋㅋㅋㅋ) 시사 천재 소금님! 오늘 그림도 역시 재치만점이에요 +_+

누구요? 제가요? 제가 시사 천재예요? 우아아 세상에 :0
과분한 칭찬 너무나 감사합니다!
( 그릴 때, 주 52시간 근무 시행은 미처 염두하지 못했었다는 말은 안하겠어요 :D )

저희집에 오시는 집배원님도 한낮에 너무 더울 때 오시더라구요..
요즘 같을 땐 그 시간에 쉬시면 좋을텐데...

오늘 무려 바람이라는게 불더군요 :'0
이제 크게 괴롭지 않은 여름날만이 남아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