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빅히스토리 Big History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솔입니다.

서울에서 새로 개관하는 천문대에서 제 그림을 기념품에 사용하고 싶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사용하시라 했고요, 좀 더 깔끔하게 그리고 싶어 기존 그림을 다시 작업했습니다. 어떤 기념품에 어떻게 사용될지 궁금한데요, 나중에 천문대에 들러 보게 되면 소식 전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프로필을 그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주시고, 마음에 드는 댓글에 보팅해주세요. 고맙습니다.
https://steemit.com/art/@leesol/event-profile-drawing-event

bighistory.jpg

Hello. I am Leesol.

The new astronomical observatory in Seoul has asked me to use my picture for souvenirs. I was glad they use it, and I wanted my picture to be more neat. So I worked on the original picture again. I wonder how it will be used for their souvenirs, and I will tell you later when I visit the observatory.

bighistory_e.jpg

Sort:  

Nice drawing, @lessol. Keep it up!
Upvoted & Followed you.

Thank you ~! This is one of my favorite works :D

그림이 깔끔하고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원래 정확하게 한글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편 이지만 ..

이솔님의 그림은 다르게 표현하는 것이 더 맞는 것 같아서 다시 표현하자면

'느무느무 맘에 들어요~~~' 입니다.
(이 말은 양쪽 입꼬리를 최대한 옆으로 벌리고 말해야 합니다 입이 찢어질 정도로 마음에 든다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야 하기 때문에 말이죠 ^^)

늘 생동감 넘치게 호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이런 작업은 종종 해보려 합니다 ^^

친밀감이 느껴지는 캐릭터들..
그림은 마음을 따라갈텐데..
너무 귀엽다는 말 외에는 달리 표현을 못하겠네요.
뒤늦게 팔로우 합니다.
잘 봤습니다^^

너도 @neojew 님 뒤늦게 맞팔 합니다 ㅎㅎ 따라가며 잘 읽어 볼께요 ^^

감사합니다.
조금 지루한 글을 올려서 유감입니다.
다음부터 좀 재미있는 글을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림 너무 좋습니다. 사고 싶어요 ㅋㅋ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어차피 공익(?) 목적으로 사용된 그림이라, 스팀잇 외부에서 사용하시고자 할 때에는 미리 언지만 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이솔님. 그림 느낌이 참 좋아요ㅎㅎ

어느 천문대인지 알려주시면 다녀와서 인증샷 올려보겠습니다.

노원우주학교 라는 곳입니다 ^^ 컵으로 제작 예정이라고 하셨는데, 실물이 어떨지 저도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