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프로필을 그려드립니다. [event] Profile drawing event

in #art7 years ago (edited)

오늘 제 동생이 가입했습니다. @withwhale 동생을 위해 혹등고래 그림을 그려주었는데요. 가입 축하 덕담 한마디씩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Today, my sister (@withwhale) started steemit. I drew the humpback-whale for my sister. It would be really great if you left greeting message for her.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withwhale/4xclmw

st_09.jpg

동생 가입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뚜둥)

댓글을 달아주신 분 가운데 2분을 선정해 원하는 프로필을 그려 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은 달아주신 댓글의 업보트 수가 가장 많으신 분으로 하겠습니다. 댓글에 업보트 많이 눌러주세요. ^^
(금액이 아니라 업보트 수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기한은 이 글의 payout 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I'll proceed profile drawing event.
Pls left reply about your desired profile. I'll draw 2 peoples profile, whose reply has two-highest vote number. (remember it is not $, but vote number)
Deadline is this post's pay out day.
Thank you.

Sort:  

와 금손은 항상 부럽습니다. 저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셀프 보팅은 룩앳미원쓰

하늘로 부터 부여받은 재능은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는 아무런 재능도 없으니까'라고 말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가까이 하고 있는 그 누군가와 비교하면 분명 한가지 이상은 비교우위의 재주를 가졌을 것 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솔님은 절대로 숨길 수 없는 재능을 갖고 계십니다. 낭중지추의 고사성어가 적용되는 경우죠.

나눔을 실천하시는 이솔님이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

와우! 엄청나네요!

꼭 당첨되어서 프로필 이미지를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셀프보팅 한표)

재능기부 너무 좋습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

스팀잇에서는 고래가 큰 손으로 알고 있는데,
이웃님의 속 뜻이 고래가 목표 인 듯 보입니다^^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금손이시네요.. 안그래도 프로필은 그림으로 넣으려했는데 ㅋㅋㅋㅋ 재능기부 멋지십니다!!!

@leesol님 저 고래그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아직 마땅한 프로필이 없으신 분들이 당첨되셨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