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작업 지원] @iphonetraveler 님의 대문을 그렸습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st_ipt.jpg

이번에 제가 대문을 그려드린 연재 작업물의 주인공은 여행을 주제로 활발하게 글을 올려주고 계신 @iphonetraveler 님입니다.

@아이폰트래블러 님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 리플로 가상화폐에 입문! (그것도 500원!)
  • 코인에 물리고 코인을 공부하다 스팀을 알게 되어 가입!
    코인분석 글까지 올리기도 합니다. https://steemit.com/kr/@iphonetraveler/6-20-bank-association-xrp
  • 유럽 여행을 56일 동안 아이폰으로 사진 5천 장을 찍었는데 폰을 도둑 맞음!
  • 다행히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이 있어 포스팅을 했고
  • 요즘에는 제주 사진을 올리기도 합니다.
  • 오늘 밤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 이 그림은 베트남에서 보시겠네요.
  • 아, 그리고 2018년 세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 제일 부러운 대목이네요!! 크헠

아이폰으로 촬영한 예쁜 사진과 느낌 있는 사진 편집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뽐뿌를 마구 넣어 주고 있습니다. 글 스타일도 여행 잡지에 실린 듯 편집을 하고 계시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iphonetraveler 님을 찾아가 보세요!

@iphonetraveler님께도 다양한 사진위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png 파일도 올려드립니다 :D
st_ipt_plain.png


banner.jpg

Sort:  

멋지네요.
앵글에 맞추면 뭐든지 액자가 되겠네요^^

네오쥬님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부터는 베트남 액자가 걸리려나요? ^^

Nice introduction of iPhone Traveler.Keep it up

Thank you ^^

여행가의 느낌이 물신 납니다.

네네 ㅎㅎ 아이폰트레블러님만의 세련된 여행가의 느낌을 살려보려 했습니다 ^^

손 하루만 빌려주세요...

ㅎㅎ 혜성님 빌리실꺼면 저보다 훨 좋은 손들이 스티밋에 많이 많이 계십니다 :D 반갑습니다 ^^

@leesol 손이 좋습니다! 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
팔로우가 하고 갈게요!

여행 사진에 잘 어울리는 멋진 구도네요!
여러사진에 활용하실 수 있겠어요+_+

오 바로 그것을 노렸습니다 예가체프투샷님 +ㅇ+ 감사합니다 ^^

의미 있고 멋있는 대문인 것 같네요. 가상화폐 입문은 저랑 같네요 좀 더 위에 계시지만요. ㅎㅎ 좋은 분 소개시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방문해 볼께요^^

네 오늘부터 베트남을 한달간 여행하신다고 합니다 ㅎㅎ 아이폰트레블러님 덕분에 앉아서 베트남 구경 하게 되었네요 ^^

네.. 그러네요.. ㅎㅎ 정말 도전적이신 분 같습니다. 베트남경우 제가 좀 아는데 코스가 하노이 호치민 2코스라 다 돌아다니시려면 한달 잡으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역시 고수의 향기가 나더군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 좋다좋다

시호님! 감사합니다 ^^ 오늘도 거의 기사한편에 가까운 포스팅을 올리셨던데! 너무 대단하세욥!

점점 더 멋있는 대문을 만들어 주시네요.
어쩜 이리 멋질까요??이솔님은 진짜 금손을 가지신게 틀림없습니다. 애들 독사진은 많은데 같이 찍은 사진은 핸드폰 찾아봐도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노트북을 열어봐야해서 못 보내고 있네요~ㅜ 이렇게 멋진 대문사진 저도 빨리 갖고 싶어서라도 빨리 찾아서 보내야겠어요. 아이폰트레블러님도 완전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노트북 열일 없으면 세상 제일 귀찮은게 노트북 여는 일이죠 해피워킹맘님 ㅠㅠ 독사진 보내주시면 제가 요리조리 해서 그려보겠습니다 ㅎㅎ

대문 만드시는분들은 모두 금손!!
멋진 대문이네요 !!

금손까지는 아니고, 그냥 잔재주부리는 잡손 쯤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와우~ 어떠한 기억도 담아낼 수 있는 그림이군요. ^^ 탐이 나는 그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