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새내기입니다~^^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지인으로부터 스팀잇 http://steemit.com 을 소개받았다.

블로그처럼 그곳에 글을 쓰고 독자들에게 추천을 받으면 스팀 steem 이라는 전자화폐가 주어진단다. 전자화폐 세계에 푹 빠져있는 지인으로부터 개괄적인 설명을 들었는데, 아직 잘 이해는 안된다…-_-;;;

하지만! 한가지 분명하게 기억나는 이야기는 전자화폐가 인터넷과 같은 혁명을 불러일으킬 힘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나도, 뭔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멋있어 보이는, 변화의 시작점에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자화폐와 스팀에 대한 이해는 앞으로 글을 쓰면서 차근차근 늘려가기로 하자.

혹등고래_moon.jpg

Sort:  

Welcome to Steemit! :)

Loading...

환영합니다

함께 열심히 참여 해 보도록 하시지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임상심리학을 공부하고 있고 심리학이나 책에 관련된 글을 자주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고래가 달보다 높이 올라갔네요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