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le맛 캐릭터 데드풀 그림입니다. Antihero Deadpool
이벤트 세번째 당첨자,
@signalandnoise 님께서 요청하신 그림입니다.
거대한 파워에는 엄청난 책임이 아니라
엄청난 무책임이 따른다는 슈퍼히어로!
가장 bottle맛 캐릭터인 데드풀을 요청하신 취지를 살려
최대한 bottle맛 자세를 찾아 그려 보았습니다.
This is the picture requested by @ signalandnoise (Third winner of event)
Not a huge responsibility for huge power.
A superhero that is followed by tremendous irresponsibility!
Take advantage of your request for dead pool, the most antihero character.
I tried to find the antihero point as much as possible.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번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번 또 다른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I can't read Korean but I can sure appreciate your fantastic drawing.
Do check out father and autistic son, poem and art collaboration
https://steemit.com/art/@positivesteem/i-wish-i-understand-featuring-my-autistic-son-s-artwork-and-my-poem
meep
강렬하면서도 유쾌함을 같이 담고 있네요! :)
의도하신 bottle맛 충분히 잘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멋지네요. 고퀄리티입니다 ㅋㅋ
컴퓨터 쓸수 있는 환경이 되면 바로 프로필로 바꿀게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데드풀 느낌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붉은색 포인트를 넣어 채색한 그림을 추가했습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
스팀 커뮤니티에서 보기 힘든 코믹북 히어로 그림을 보니 반갑네요.
ㅎㅎ 색다른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보틀맛이 뭔가 했네요!!ㅋㅋㅋㅋ 스팀잇에서 봤던 어떠한 그림보다 반가운 데드풀이네요^^ 제가 데드풀을 너무 좋아해서~^^ 감사합니다~!
네. 보틀맛이라고 적어주셨더라고요. ㅎㅎ 저는 잔인한 장면이 많다고 해 못봤습니다. ㅠ
오!저도 데드풀 좋아하는데 진짜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
넵! ^^
쏠님 결국 제가 또 마지막 요청자가 되게 되었군요 ㅎㅎ
데드풀을 보게 되니 결국 욕심나네요 ^^
제가 갖고 싶은 일러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제 손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꼬~옥 핸드폰에 들어가 있는 제 아이디를 보고 싶어요 ^^
요청사항이 다소 복잡해서 그려주심이 불편하지 않으실런지 걱정되긴 합니다. ㅠㅠ
네 한 번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 내일 그리고 링크 걸어드릴게요 :)
https://steemit.com/art/@leesol/always-steemit
작업물이 나왔습니다 :D
ㅎㅎㅎ 이미 보았습니다. 쏠님 ^^
그리고 죄송하지만 또 다른 부탁도 댓글로 달아놓아서 ㅠㅠ
시간이 되실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