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욥 인터뷰 상상화 An Imaginary Picture Of @clayop Interview

in #art7 years ago (edited)

오늘 포스팅 된 @successtrainer 님께서 진행하신 @clayop 님 인터뷰에 @clayop 님 아드님이 찬조출연하는 모습을 상상해서 그려보았습니다. (feat.켈리교수 BBC 인터뷰)

I tried to parody today's interview between @successtrainer & @clayop, using Robert Kelly's BBC interview scene.
st_29.jpg

이번 포스팅은 제가 숟가락을 살포시 얹는 만큼 수익의 반은 스팀페스트에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As this posting is free riding for me, I'll donate the half of this posting's income to steemfest.

@clayop 님 혹시 가족계획에 변동이 생기시면 보행기에 있는 둘째도 추가해서 그려드리겠습니다 :D

Sort:  

ㅋㅋㅋㅋㅋ 상상으로 그리신 줄 모르고.. 제가 놓친 줄 알고 다시 동영상 확인해봤네요.

isaaclab 님 댓글에 완전 웃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빵터지네요

좋아하시는것 같아 다행이네요 :D

으아아아 너무 귀여워요ㅠ ㅎㅎㅎㅎ 아이디어가 진짜 짱이십니다ㅎㅎ 아이의 흥이 느껴지는 팔꿈ㅊ.. (심쿵)

저 팔은 제가 봐도 맘에 들게 나왔어요 ㅋㅋㅋ

아 너무 웃겨요 솔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로율 완전 100프로예요!!!!!!!

딱 저 춤사위를 찾기위해 구글 이미지를 좀 열심히 뒤적였답니당 ㅎㅎ

이건 정말 추천을 안할 수 없는 그림입니다.ㅋㅋ

ㅋㅋㅋㅋㅋ 재밌고 귀엽네요.ㅋㅋ

ㅋㅋㅋ빵터지고 가네요 :) 똑닮으셨어요~^^

아 재미져요 재미져!^^ 리솔님 매력 만땅!

딱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