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그림이 들어간 보틀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in #art7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빅히스토리' 그림 기억하시는지요?

https://steemit.com/art/@leesol/kr-en-big-history

서울의 한 천문대의 개관 기념품에 제 일러스트가 쓰이게 되었다는 소식도 같이 전해 드렸는데요. '빅히스토리' 보틀이 이렇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D 개관전이라 저도 아직 사진으로만 봤습니다.

st_21.jpg

(그림같아 보여도 보틀은 테두리 선만 빼고 실사입니다.)

아마추어 일러스트로서 제 작업을 '무려' 개관 기념품으로 제작하는 게 그저 감사해서 그냥 쓰시라고 했는데, 이렇게 예쁜 선물로 돌아오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기쁜 소식을 스팀잇 친구분들과 나누고 싶어 올려 봅니다.

Sort:  

축하드려요
진짜 대단하시네요 ㅎㅎ !

오옷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기뻐서 자랑질을 좀 했네요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잘 되실 줄 알았어요 ㅎ

그정도 일은 아닙니다 VIP 님 ^^;; 제 마음에 기쁜일!

이렇게 예쁜 천문대 굿즈는 처음봐요 :D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실사와 그림이 조화를 이루는 점
역시 leesol 님 그림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

오 축하드려요:)! 그림들이 예쁘네요ㅎㅎ

완전 완전 축하드립니다

이미 장소까지 파악해두었습니다. 좀 멀긴하지만 개관하면 제가 가서 인증샷 올려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