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s this illustration? fairly nice!

We are building an online gallery for artists. You are invited to join our chat: https://t.me/owlstand

Thank you! It's 3d illustration.
Nice to meet you~

Very Beautiful burger and soda

Thx much~
Also nice to meet you!

맥날 한국에서 철수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일러스트 정말 신기하네요. 음식이 마치 플라스틱 장난감처럼 보여서 너무 자동화되어버린 사회를 향한 풍자같은 느낌도 들구요 ㅎㅎ
무슨 프로그램을 쓰셨는지 궁금해지네요!!

Modo indie라는걸 썼습니다 ㅎㅎ

굳이 풍자하려는 의도는 아니었지만 뭔가 풍자스러운 일러스트가 나왔군요 ㅋ

맥날은 당최 맛이 없어서~ 요샌 예전에 구박받던 롯데리아가 더 맛있는것 같네요.

롳데리아가 더 맛있어졌다면.. 맥날 정말 상황이 심각한거네요;;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 쓰셨는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예 맥날 점점 이상해지는것 같아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앞으로도 종종 들러주세요~

와 이거 렌더링 좋은데요? 빛하며 머테리얼하며 최고입니다 ㅎㅎ
렌더러는 V 레이인가요?

아뇨 Modo Indie의 기본 렌더링입니다. 모도의 기본 장착 렌더링이 거의 다른 프로페셔널 렌더러 수준이라서 블렌더를 포기하고 모도를 배웠습니다.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모도가 알아서 렌더링을 해주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