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d] Burger and Soda 햄버거 일러스트

in #art6 years ago

맥날 한국에서 철수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일러스트 정말 신기하네요. 음식이 마치 플라스틱 장난감처럼 보여서 너무 자동화되어버린 사회를 향한 풍자같은 느낌도 들구요 ㅎㅎ
무슨 프로그램을 쓰셨는지 궁금해지네요!!

Sort:  

Modo indie라는걸 썼습니다 ㅎㅎ

굳이 풍자하려는 의도는 아니었지만 뭔가 풍자스러운 일러스트가 나왔군요 ㅋ

맥날은 당최 맛이 없어서~ 요샌 예전에 구박받던 롯데리아가 더 맛있는것 같네요.

롳데리아가 더 맛있어졌다면.. 맥날 정말 상황이 심각한거네요;;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 쓰셨는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예 맥날 점점 이상해지는것 같아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앞으로도 종종 들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