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이벤트참여#

in #art6 years ago

image
소개
이름: 이스팀아기고래
설명: 스팀잇을 하면 할수록 점점 아기고래에서 고래가 되어가는
형상을 그려왔어요~^^워낙 똥손이라~ㅎ 손수 그려봤어요~^^
이런 이벤 넘좋아서 참가의미로~♡♡
저작물 사용 가능합니다. CC BY

Sort: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저도 맞보팅하러갈께요

감사해요~~저도 맞보팅하러갈께요^^

꼬리가 새싹 같기도 하면서 재미있는 디자인이에요 ;D
천사짱짱맨_작게.gif

재밌게 봐주셔셔 감사해요~^^그리다보니~ㅎ

오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수 그려주시다니 ㅠㅠ 감동

투표전에, 그림과 작가님을 소개하는 글에 실리게됩니다!

소개하는 글에도 실리는군요 감사합니다~^^

이스팀이라...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네요 ^^

고래고래.png
으차! 고래를 돌려봤어요

저는돌리는 방법을 몰랐는데~요렇게 돌릴수도 있네요~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예술성도 뛰어난 작품입니다.

앗~너무좋게 봐주셔셔 감사해요~^^

눈이 귀엽네요 ^^

ㅎ 그리다보니 귀여운 눈이 되었네요 ㅎ

초보 이신거 맞아용 그림 잘그리시네용 소실있으신듯 ㅋ

kr-ar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선한 그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D


[#kr-art] 르바 미술관 8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 중 1점을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전시회 '르바미술관'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여운 아기 고래네요^^

감사해요~^^솜씨가 없어서 최대한 노력한거예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