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ILLUSTRATION> "The Lake Isle of Innisfree" On Ipad Pro & Apple Pencil // 이니스프리 호수의 섬

in #art7 years ago

1.jpg

2.jpg

Illustration created using Procreate app.


평소에 쓰지 않는 스타일을 사용해본 그림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시도해본적없는 기법을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그게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느낌이네요. ㅎㅎ;

연습삼아 그려본거니까 다음엔 더 잘해봐야죠 ^ㅅ^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오싹한 포인트들도 있네요!

역시 이솔님.. 그 오싹한 포인트들을 알아봐주셨군요...

이....이게....연습이라니!!!!!

그림은 항상 연습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윽 이런퀄리티당케는못그립니다 그림판으로하던지해야지 ㅋㅋㅋ

코부니님 스타일로 그림판으로 그리신 당근케이크가 기대됩니다ㅋㅋ
그런데 일단 제가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야되는거겠죠... 그런거겠죠...

ㅋㅋㅋㅋ 기억해두겠습니다 의욕이샘솟고 작업능률이 팟 오르면 하나쯤나오지않겠습니까 ㅎㅎ

그림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초코민트님 >_<

헐 너무 예쁜데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니...!
제 취향엔 완전 저격입니다... :o

커피넛님 마음에는 드셨군요!
저는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다시 고치려니까 엄두가 안나네요ㅋㅋ

연습이라 하기에는 너무 예쁩니다. 몽환적이기도 ^^

몽환적인 느낌이 나도록 그렸는데 알아봐주셨군요 ^0^ㅋㅋ

컥 멋진데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만화가의 그림은 다른 것 같습니다... 첨에 이니스프리라고해서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그 이니스프리를 생각했는데 유래가 된 원래 지명 같은 것이 있나보군요!

만화가라고 해주시면 제가 부끄러워요!ㅠㅠ
아 그리고 넹... 실제로 있는 호수 이름이라고 합니다. 아발론 섬처럼 전설속에 존재하는 건줄 알았는데 진짜 있다고 해서 놀랬습니다ㅋㅋ 신비롭고 이세상의 것이 아닌 엄청난 무언가일줄 알았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그냥 평범한 호수더라구요ㅋㅋㅋ

헐!! 제 마음에는 완전 쏙 드는데 당케님의 마음에는 들지 않는다니!
동화 삽화 같이 엄청 몽글몽글하고 따뜻해요

그런가요? 이송이님의 마음에는 드셨다니 다행이군요ㅎㅎ
그 몽글몽글한 느낌을 더 극대화 해야했는데 그게 안되서.. 흠... 징징거림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ㅋㅋㅋㅋ

헐~! 완전 멋진데 이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니요~~!! 멋진 애니의 한 장면 같아요~!

감사합니다 우주미녀 로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