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 Art, comics]Thick lines

in #art7 years ago


이번 그림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선보다 좀더 굵은 선을 사용한 그림입니다.
These are used thicker line than I used to.

제 기억에 아마 둘 다 라이브 방송을 하며 그렸던 그림같네요~ㅎㅎ
I guess those are the outcome of when I streamed my drawing throughout live.

그리고 다시금 돌아온 그림 몇장과 함께 같이 적어보는 제 짤막한 일상 적기 시간입니다.
사실 저는 요새 웹툰 연재를 휴재중이기 때문에 비교적 시간이 여유로운 것인데요(휴식도 이제 불과 2~3주 남았네요)
쉬는 동안 해결해야 할 숙제가 독립&이사였기 때문에 부랴부랴 적응해나가는 중입니다.
오피스텔에 외풍이 심해 너무 춥다고 하소연한 것이 엇그제였는데요, 사실 지금은 무척 따뜻해졌습니다!
제가 외풍을 잡기 위해 단열재를 이리저리 붙여본 것도 있었지만.
실은 스팀잇 첫 환급금으로 과감하게 탄소섬유로 된 전기장판을 샀거든요 ㅎㅎ
이게 아직은 별로 알려지지 않았는데, 중소기업에 특허를 낸 기술이라고 하네요.
일반 전기 장판과는 다르게 켜놓기만 하면 장판 표면만이 아니라 방 전체의 공기를 뜨겁게 달궈준다는 겁니다?!
뭔가 듣기에 너무 좋은 소리라서 ㅋㅋㅋ 그러나 저는 그만큼 상황도 절박했기에(사실 오피스텔 난방 시설이 가스가 아니라 전기라서 따뜻하게 틀면 전기세가 어마어마하거든요)
속는 셈치고 환급금을 모조리 부었더니, 이게 왠걸?
생각보다 정말 방안 전체에 난방효과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합리적인 소비가 되었다는 결론입니다.
제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건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ㅋㅋㅋㅋㅋ
(전기장판은 오피스텔 방바닥 전기와 마찰같은 게 일어날까봐 미리 바닥에 매트를 하나 깔고 덮엇어요~)


다음 시간에 또 뵈요~:)
See you guys next ti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how long does it take you to draw each of them?

Thank you for asking! Well, It could take around 2~3 hours for that kind of simple portraits:)

선의 굵기 때문인지
진함이 묻혀나온다고 느꼈습니다.

신기하기만 하네요
탄소섬유....

잘 보고 가요

덧글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로 얇은 선을 쓰길 좋아하는데 굵은 선은 자신감 그 자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평소의 저의 그림 스타일은 소심하다는 거죠..!ㅋㅋ

와 뭔가 엄청난 아이템을 득템하신거 같아요!! 탄소섬유...받아적어봅니다 :)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아직 그렇게 잘 알려진 제품은 아닌 거 같아요! 검색해도 리뷰글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림체가 왠지모르게 익숙하다 했더니 블랙 베히모스 작가님이셨군요! 와 진짜 고등학생때부터 재밌게 봤던 작품인데 너무 영광입니다ㅎㅎ

헉- 고등학교때부터 봐주셨다니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독자분이 한 명 더~ 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Amazing drawings, great art!

Thank you very much! :)

장판 겁나 신기하네요? 아 이거 구매뽐뿌가 또...

ㅋㅋㅋ 그래도 잘 검색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상용화가 덜 되었다보니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닌지라....저야 거의 도박하는 심정으로 덜컥 주문했지만요!

디테일이 넘 멋지세요~^^
저도 빨리 연습해서 제가 상상하는 인물을 쓱쓱 그려나갔으면 좋겠네요ㅠ

전기장판 후기와^^ 멋진 드로잉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웹투너님도 실력이 점점 일취월장 하실 거에요~!

탄소섬유장판 검색해보고 왔습니다.
진짜 신기하네요.

그쵸??? 아직 본격적인 마케팅이나 입소문은 안된 것 같지만 설명서를 보면 벽지형식으로 건축단계에서 도배를 할 수도 있고, 농업에도 사용 가능한 기술이라고 하네요. 뭔가 이러니 저러니 해도 기술의 발전은 대단하다는 걸 느낍니다.

와~유명 웹툰 작가님이셨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저도 자주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