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처음 시작하는 steemit !

in #art7 years ago (edited)

c1.gif

얼마전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을 처음 알게되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스팀잇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지 못하지만
간단한 첫 인사로 시작을 해보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나 취미들을 기록해 가며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

Sort:  

kr-join 태그를 쓰시면 좀더 많은 환영을 받으실수 있어요! 환영합니다. 디자인을 하시는분인가봐요!
혹은 이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https://steemit.com/kr/@energizer000/s-faqs

그렇군요!! 너무 몰라서 아직 어설프네요 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함께해요^^
즐건 일상 나눔하러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

반가워요~~!! 심심한 일상일지 모르지만 종종 놀러오세용~^^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팔로우하는 방법도 살짝 해맸네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저도 8일차 뉴비랍니다ㅋㅋㅋ
태그팁하나 드리자면 jjangjjangman 을 태그해보세요! ㅋㅋㅋ 뉴비지원차 봇을 해주러 누군가 찾아온답니다😄

태그를 다는 팁도 있었군요 ㅎㅎ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 꼭 태그해봐야 겠어요~!! 저도 1주일쯤 지나면 조금 익숙해 지겠지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ㅋㅋㅋ팔로우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이런 멋진 에니메이션은 직접 만드신 것인가요?
너무 부럽습니다.
잘 적응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정말 공들여 쓰신 글인걸 알겠어요.
짧은 시간?에 어떻게 그렇게 많은 정보와
파악이 다 되셨는지 IT쪽 일을 하신다는데
글도 정말 잘 쓰시네요. 저로선 더 부러운걸요~!
위 애니메이션은 직접 만든건 맞지만
멋진 <- 이란 말에 부끄럽기만 합니다.
저도 진정으로 소통하고 싶어요~
잘 적응해야겠어요~ 댓글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링크로 챗봇이란 개념을 조금은 이해한거 같아요~
사용방법을 읽어봐도 제가 이런쪽을 이해하는건 더딘가봐요.
지인한테 자세히 물어보고 알려주신 정보 잘 한번 활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woo7739님 보팅 감사합니다~^^ 사실 구글이나 네이버에 보팅하는 방법을 열심히 찾아다녔었는데 보내주신거 읽고 따라서 해봤는데 간단히 보팅이 되는거 보니 신기하네요ㅎㅎ 아직 모르는 것이 많아서;; 정리해 주신 정보들이 필요할때 마다 볼수 있어 좋네요~ 덕분에 보육원아이들 후원하였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ateso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teso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