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awing - 카페그림

in #art8 years ago

E5418514-1041-496F-8416-0D9A4771A6CE.jpeg

주말에 남편과 카페에 들렸다.
I went to a cafe with my husband on the weekend.

보통 커피를 많이 파는데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차 종류를 많이 팔아서 좋아한다.
Usually, coffee is sold a lot in cafes. It is a cafe with many kinds of tea that I like.

남편이 열일하는 동안 한가하게 카페를 그려봤다.
While my husband was working hard, he drew a cafe with leisure.

행복한 주말이었다:>
It was a happy weekend:>

Sort:  

카페 드로잉도 또 다른 재미죠~ㅎㅎ 복작거리는 분위기속에서 슥슥

맞아요~다들 복작복작한데 나만 좀 관찰자가 된 느낌이랄까요?~ㅎㅎ

왠지 실제의 모습도 알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림이군요^^

ㅎㅎㅎ하지만 실제를 보시면 안 똑같다고 하실지도....<..> 그래서 실제 사진을 없고 그림만 올렸어요~ㅎㅎㅎ

그림 분위기가 참 따뜻하네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연한색으로 채색했어요:>

Very lovely post. I like the details and your style. The shading really adds to the finish of the picture. I upvoted this very nice picture.

Thank you . That is so good to hear:)ㅎㅎㅎㅎ

행복한 그림으로 보여요.
그냥 카페를 그린건데 뭔가 느낌이 따뜻한? ^^
좋으셨겠어요.

ㅎㅎㅎ보이지 않지만 느끼시고 계시네요~ 남편이랑 간만에 밖에서 여유롭게 지냈거든요:)

^^ 저도 그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서...
아이들 걱정없이 신랑과 단둘이 밖에서 여유롭게 지내본지가 너무나 오래되서요. ^^;;

아가들이 있으니 더 힘드시죠..ㅠㅜ 누가 봐주지 않는 이상 쉽지 않죠~

나뭇결 무늬 디테일이 좋아용~ㅎㅎㅎ

오홍홍~넣을까말까하다 넣었는데 좋다고 해줘서 고마워요~^^

신혼인듯한 두사람의 나들이가 참 부럽습니다^^

아직 신혼이예요U///Uㅋㅋㅋ아기가 아직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카페그림 정말 예뻐요 ~~ ♥♥
가보고 싶어지는 그림이에요 ~~

감사합니다~~ㅎㅎㅎㅎ오시면 차 한잔 사드릴께요~ㅋㅋㅋ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넵~^^감사합니다~

커피도 좋지만 차가 많이 갖추어져 있는 곳 참 좋아요. 밀크티도 끓이거나 티백으로 우려주는 곳이 더 좋구요~ 주말엔 카페죠 저희 부부도 카페에 잘 갑니당ㅎㅎ

ㅎㅎㅎ커피 하는데는 너무 많은데 상대적으로 좋은 티를 파는 곳은 너무 찾기 힘들어요ㅠㅜㅋㅋㅋ역시 주말엔 카페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250.37
ETH 1580.6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