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rawing - 카페그림
주말에 남편과 카페에 들렸다.
I went to a cafe with my husband on the weekend.
보통 커피를 많이 파는데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차 종류를 많이 팔아서 좋아한다.
Usually, coffee is sold a lot in cafes. It is a cafe with many kinds of tea that I like.
남편이 열일하는 동안 한가하게 카페를 그려봤다.
While my husband was working hard, he drew a cafe with leisure.
행복한 주말이었다:>
It was a happy weekend:>
카페 드로잉도 또 다른 재미죠~ㅎㅎ 복작거리는 분위기속에서 슥슥
맞아요~다들 복작복작한데 나만 좀 관찰자가 된 느낌이랄까요?~ㅎㅎ
왠지 실제의 모습도 알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림이군요^^
ㅎㅎㅎ하지만 실제를 보시면 안 똑같다고 하실지도....<..> 그래서 실제 사진을 없고 그림만 올렸어요~ㅎㅎㅎ
그림 분위기가 참 따뜻하네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연한색으로 채색했어요:>
Very lovely post. I like the details and your style. The shading really adds to the finish of the picture. I upvoted this very nice picture.
Thank you . That is so good to hear:)ㅎㅎㅎㅎ
행복한 그림으로 보여요.
그냥 카페를 그린건데 뭔가 느낌이 따뜻한? ^^
좋으셨겠어요.
ㅎㅎㅎ보이지 않지만 느끼시고 계시네요~ 남편이랑 간만에 밖에서 여유롭게 지냈거든요:)
^^ 저도 그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서...
아이들 걱정없이 신랑과 단둘이 밖에서 여유롭게 지내본지가 너무나 오래되서요. ^^;;
아가들이 있으니 더 힘드시죠..ㅠㅜ 누가 봐주지 않는 이상 쉽지 않죠~
나뭇결 무늬 디테일이 좋아용~ㅎㅎㅎ
오홍홍~넣을까말까하다 넣었는데 좋다고 해줘서 고마워요~^^
신혼인듯한 두사람의 나들이가 참 부럽습니다^^
아직 신혼이예요U///Uㅋㅋㅋ아기가 아직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카페그림 정말 예뻐요 ~~ ♥♥
가보고 싶어지는 그림이에요 ~~
감사합니다~~ㅎㅎㅎㅎ오시면 차 한잔 사드릴께요~ㅋㅋㅋ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이 @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이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넵~^^감사합니다~
커피도 좋지만 차가 많이 갖추어져 있는 곳 참 좋아요. 밀크티도 끓이거나 티백으로 우려주는 곳이 더 좋구요~ 주말엔 카페죠 저희 부부도 카페에 잘 갑니당ㅎㅎ
ㅎㅎㅎ커피 하는데는 너무 많은데 상대적으로 좋은 티를 파는 곳은 너무 찾기 힘들어요ㅠㅜㅋㅋㅋ역시 주말엔 카페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