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_Steve Jobs

in #art6 years ago (edited)

인물+어록 시리즈 2번째로 스티브 잡스를 그려보았습니다.
잡스는 좋은 말들을 많이 했죠. 그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을 골라보았습니다. 

“Your time is limited, so don’t waste it living someone else’s life.” 

“당신의 삶은 한정되어있다, 다른 사람의 삶을 살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요즘 일상의 익숙함에 빠져버린 저에게 유익한 말이네요. 그래도 올해는 스티밋을 계기로 그림을 다시 그리고 개인 웹사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최근에 저를보면 다시 내 삶을 살아보려하는 것 같아서 요즘 기분이 좋습니다.

두꺼워서 영어라서 처음 몇페이지를 읽다가 책장에 장식으로 꽂혀 있었는데요. 이렇게 써먹네요~ㅎ


역시 이것만 올리면 뭔가 부족하니 요즘 웹사이트를 다시 열어보려고 준비한 그림 몇장 올립니다. 이건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그리고 있는 동물 시리즈입니다. 


스티밋 마스코트로 출품할걸 그랬나?? 고래도 있네요.


소?


새우

그리고 마지막으로 용입니다. 

잡스로 시작해서 또 용으로 마무리를 하네요.
아무것도 모른채 시작했던 스티밋이 어느덧 팔로워가 무려 771명이 됐습니다. 800명이되면 감사의 의미로 재미있는 이벤트라도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_^


Sort:  

Hi @aaronhong amazing drawing of Steve Jobs i liked it very much

(╹◡╹)Thanks~

Thank for sharing. I really appreciate it @aaronhong =☽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잡스의 냉철한 얼굴을 잘 살리셨네요.

(o^^o) 감사합니다...

멋있어요 !!

(o^^o) 감사합니다 ~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사진 멋지시네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항상 열심히 산다고 사는데 그 마음을 끝가지 잡고가는게 참 힘든 것 같아요ㅠㅠ
무뎌지던 찰나에 동기부여 받고 갑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보팅 & 팔로우 누르고 가요!

갑작스레 부탁드리기 죄송하지만 동기부여 받은김에..! 저는 steemit 관련 서비스인 jSteem에 참여하고 있는 개발자이고, steemit 사용자들이 steemit을 어떤 서비스로써 이용하는지에 대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있어요!

혹시 시간 괜찮으시면 설문조사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o^^o)(o^^o)감사합니다... 지금 답하고 왔네요~

작품이 완전 매력적입니다! 특히 잡스의 눈매가 계속 기억에 남네요 ^-^

(╹◡╹)감사합니다. 그림 그릴때 눈을 가장 먼저그리는 편입니다. 맘에 안들면 다시 그릴때도 많습니다(>人<;)

우와 그림들이 디테일 하면서 멋집니다 ㅎㅎ 마지막 용은 마치 웃고 있는거 같네요 . 멀리서 보면 열쇠고리 같기도 하구요 :)

(^。^)감사합니다 ~ 웃고있을거에요 :-)

Great art, good jo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