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기념 조개구이 뿌수기!😋😋 언제와도 좋은 태종대😁

in #appics6 years ago

77917f84b61af511aa46db778775a719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Sort:  

동에 번쩍 남쪽(?)에 번쩍이네용 👍🏻

와우
금요일밤 조개와 함께 하시는군요!

불금 가즈아아~~!

조개구이 하..... 소주생각나는군요 ㅠ

불금엔소주 갑시다! ㅎㅎㅎ

가리비 꿀맛이겠어요 ㅜ

제가 거의 6년을 머물던 동네네요

ㅋㅋㅋㅋ 불금
벌써 치즈 조개구이로 달리고 계시네요 ㅋㅋㅋㅋ

ㅎㅎ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와 조개에 치즈..!!

Congratulations @stella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와~ 저도 태종대에 가서 저 조개구이 먹어봤었습니다.
류현진 선수랑 이승기가 간 곳이던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아무튼 유명한 집에 갔었었는데.ㅋㅋ

엇 1박2일에 나왔던곳 말씀하시는 건가요? ㅋㅋㅋ 저도 늘 거기만 찾는답니다! 상호명은 '충북집누나야'에요 ㅎㅎ

치즈가 녹기전과 녹은후라니.... 아는 맛인거 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489.61
ETH 3762.1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