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sinner 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오 이젠 애픽스로 활동하시는 건가봐요 ? ^^

오랫만이에요!
아닙니다 요즘 여행 다니느라 ^^; 여행 끝나면 다시 활동해보려구요!
에픽스는 그냥 초대 메일이 와서 ㅎㅎ

아항 ㅋㅋ 나중에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ㅎㅎ 즐거운 여행 되십셩 ㅋㅋㅋ

편백휴양림이라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가까우면 다녀오고 싶네요.

오랫만에 풀냄새 한가득 마시고 기분 좋게 왔습니다 :)

sinner님 애픽스에서 뵙게되니 반갑습니다 ㅎㅎㅎ 역시 여행 사진이시군요^^

ㅎㅎㅎ 저는 여행사진 말곤 할게 없답니다 ^^:;;; 반갑습니다

후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호돌님 덕분에 정말 좋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음에 100% 들었어요 ㅎㅎㅎㅎㅎ

시원해 보이네요. ^^

:) 시원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ㅎ

드디어 테스트로 오셨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_+ 초반이라 그런지 조금 불편하긴 한데 나름 신박하군요 ㅎㅎ

하지만 내년 2분기는 되어야 나올듯한...ㅠㅠ..

애픽스는 어때요?

아직 클로즈 베타라 그런지 불편한 부분이 보이네요. 많은 개선이 필요하겠지만 성공을 빌어봅니다 ㅎㅎ

긴~~~ 휴가 다녀오셨군요^^

^^; 요즘 여행을 좀 다니고 있습니다. 9월 초까지 열심히 다니고 포스팅 하려구요
오랫만에 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