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행가시는군요.부러워라.^^

아픽스도 요즘 대세인가요~~ 사진 보니까 여행가고 싶네요 ^^

기차길은 언제 봐도 설레이는 것 같아요 :)

헉! 기차길에 설레시는군요! ㅎㅎ

대구!! 막창 드시고 오세여!! ㅋㅋ

간단히 저녁과 커피한잔만...ㅎ

애인만나러 가시나요~^^

애인? 없는데요...ㅠ

독행보다는 둘이 가는 게 보기좋을 듯 하네요 ㅎㅎ

둘이가고 싶지만 아직 혼자네요...

칙칙폭폭...
애픽스는 좋은가요?^^

칙칙폭폭...
좋다고 말하고 싶지만 아직 제대로 되는게 아니라서...ㅋ

만남, 헤어짐, 기쁨, 슬픔, 설레임, 뿌듯함 등이 생각나는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반가움...입니다! ㅎㅎ

철학적인 사진이네요. 팔로우할게요 자주소통해요 @fur2002ks

헉! 철학적인가요? ㅎ
네 자주소통하자구요^^

아픽스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독거님 어플은 어디서 깔아요?

구글플레이 에서 깔았는데...아직 제대로 되는건 없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0.70
ETH 3072.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