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출근하기 싫은 오늘

in #animal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어제는 뀰같은 휴일이였는데요♥
좋은 하루를 보내지 못했습니다ㅠ_ㅠ

하루종일 비가왔어서 그런지 계속 늘어지고
뭘 해도 재미없고..다 귀찮고..
심지어 게임마저 다 재미 없더라구요..

아침 8시쯤 일어나서 밤 11시쯤 잠들었는데
깨어있던 15시간동안 했던건 밥먹기랑 밥먹기랑 밥먹기...ㅋㅋㅋ
정말 무의미안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이미 출근을 한 상태이지만
'지금 여기 왜있지...난 집에 조금더 있어야할꺼같은데...'
↑ 대략 이런상태입니다 ㅎㅎ

그런데!

집에서 나오기전 어떤 장면을 목격했죠!!

123.jpg

우리집 댕댕이... 저 나가려니까 누워서 저러고 쳐다보내요...
몇년전까지만해도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저 배웅해줬는데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기 귀찮은가봐요...

789.jpg

자는얼굴 근접샷!!!
저 출근할때 자고있는 모습은 뭔가 얄미워도
우리 귀여운 쌈디♥

456.jpg

저 귀여운 얼굴을 그냥 둘수 없어 얼굴 콕 지르고
재빨리!!!사진 찍고 도망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찍은 쌈디 사진을 지금 스팀잇에 쓰고있는데
그새 보고싶네요>..<

쌈디야기다려~♥ 누나 칼퇴하고 갈게 ♪

Sort:  

아고 귀여워라^^요런 쌈디같은 귀여운 강아지
키우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못키우고 있어요 ㅎ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핵귀.. 진짜 귀엽네요 팔로우하고가용

감사합니당~!!!ㅎㅎ

쌈디야~~부롭다!!!
누나도 30분만이라도 뒹굴고 싶으다...으헝헝..ㅋㅋ
눈누난나님 빠른 퇴근 응원합니ㄷㅏ!

7시 날카롭게 칼퇴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밥먹고~ 밥먹고~ 밥먹고~
알차게 보내셨네요~~~ㅋㅋㅋ

쌈디 엄청 귀여워요~!!!! 전 큰개는 무서운데 작은개는 귀엽다는~!!
언능 퇴근해서 많이 놀아주세요~~^^

저는 큰 멍뭉이들도 너무 귀여워요>_<
우리 쌈디가 최고지만요 ㅎㅎ
지금 7시만 기다리고있습니다!!!!!

귀여운 쌈디~~~~~ 출근하기 싫으셨겠어요 ㅠ.ㅠ

엄청매우심하게장난아니게 하기싫었습니다ㅠ.ㅠ

댕댕이는 귀요워

마자용 댕댕이 기요워요

엄청귀여워요 ㅎㅎㅎ 퇴근후 쌈디가 현관문까지 딱 나와있으면 간식막 줄꺼 같아요 ㅎㅎ

퇴근할때는 항상 반겨주죠>_<
하지만 우리쌈디는 간식을 못먹는답니당 ㅠ

저는 어제 과음을 했더니 출근하기가 너무 ㅠㅠ

몇일전에 감기몸살앓으셨다고 하신거같은데
어제 과음하신거면 다 나으신거죠?!

넵 덕분에 훌훌 털었습니다^^

아이고! 너무 귀여워요!!>ㅁ<ㅋㅋ누워서 자는게 너무 좋았나봐요~ㅋㅋㅋ

새벽에 코도 엄청 골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코를 고는구나!! ㅋㅋ진짜 귀엽겠어요!ㅋㅋ

나갈때 자고있는 댕댕이들 보면
진짜 니들 팔자가 좋다~~하다가 밖에서 집에 혼자 있을 애들 생각하면
또 마음이 쿡쿡 찡하고 막 그런다는
그러고선 집에 오는길 집근처에서부터 마음이 급해져서
잠깐이라도 빨리 갈려고 막 뛰어와요~
문열었을때 미친듯이 환영하는 아이들 보고서야 안심해요 저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