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결국 질러버렸습니다..드론오픈기!

in #amaz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몇일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큰맘먹고 드론을 구입했어요!!
주변 지인분이 영상을 찍으시는데 드론활용을 정말 잘하시더라구요~옆에서 영상 찍는걸 보고 있는데 너무너무 갖고싶은 마음이 커져서 무리인줄 알면서도 구입하게되었어요!!

그래도 저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으니 아깝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KakaoTalk_20180629_230028470.jpg

처음 조종해서 날려봤는데요~시원하게 잘날더라구요!!
소리는 가까이 있으면 크지만~날리면 그렇게 심하진 않아요~처음엔 소리가 클까봐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 끼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그런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되요!!

KakaoTalk_20180629_230029268.jpg

날리면 날릴수록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길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들면서 절로 미소가~^^
이제는 드론의 영역까지 넘보고 있네용~기계치에서 점점 발전하고 있네요!

KakaoTalk_20180629_222529465.jpg

KakaoTalk_20180629_222529678.jpg

드론은 작으면 작을수록 조종하기가 더 어렵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드론은 더 정교하고 잘만들어질수록 조종하기가 훨씬 쉬워요~

작으면 바람의 영향도 너무 많이 받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잘 날나가지도 않아서 충분한 연습이 필요한데...비싼값을 하는건지 이 드론은 조종하는게 훨씬 쉽고 좋아요!!

혹시나 다른 장애물에 부딫치거나하는 위험에 처하면 알아서 정지하거나 거리를 두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요!!
크...아직까지 그 기능을 경험해보지는 못했지만~이런 기능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맘의 평화를 얻을 수 있죠^^

다음편은 드론으로 본세상을 포스팅 해볼게요~보고서 놀라지 마셔요~ㅎㅎㅎ
오늘도 지안일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뵈요~안뇽^^

IMG_8403.GIF

Sort:  

오~~~ 수언에서 날리시나요?? 구경한번 가바야.. ㅎㅎ^^

수원은 드론 금지 구역이 은근 많아서~조금은 나가서 날려요^^ㅎㅎㅎ

디자인도 진짜 예쁜 드론인데요?!
Dji인가요??🤩

한손크기에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죠^^네~DJI 에서 만들었어요~ㅎㅎㅎ

역시 드론계의 명품답게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네요+_+

감사합니다 +_+

저도 드론가지고 싶습니다 ^^ 정말 재밌을거 같아요

ㅎㅎㅎ요즘 이거 만지는 재미로 살아요^^재밌오용!!😆

오 드론 예쁨예쁨하네요 ~~

디자인도 심플하니 예뻐요^^감사해요!!✨

이건 정말 비싸보이는 드론이네요^^**

드론 자격증도 생겨나던데.. 정말 좋은 취미인거 같아요.. 카메라까지 달린 드론이라니..

ㅎㅎㅎ조금 무리하였지만 잘산거 같아요^^드론 자격증 따보고싶네요~감사합니다!!

👍👍 딱봐도 비싸보이네요~

후후...큰맘 먹고 질렀습니다^^

역시 드론도 비싸고 볼 일이군요 'ㅁ'ㅋㅋ

very creative, I love the technology, I am one of your old follower friends, if you want, follow me back, peace greetings from aceh.

Thank u so much my friend! I have followed u. Have a nice day :)

아주 이쁜 드론이네요^.^😍
드론으로 본세상 기대됩니다^.^
깜짝 놀랄 준비하고 있겠습돠^.^😃😆

ㅎㅎㅎ예쁘죵~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 올렸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