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팀 1회차.

in #all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올스팀 1회차 밋업을 마치고 왔습니다.

피곤하지만 , 그래도 간단하게라도 남겨야 된다는 저의 사명감에
간단하게 사진과 짧은 글로 포스팅 하고 자러 가야겠습니다.


image.png

첫 입장시 받는 봉투..
이 안에는 편지와 이벤트 큐알 네임 부착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image.png

1회차의 연사를 맡으신 @ludorum 님과 , @clayop 증인님.
너무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image.png

또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만나게된
@lekang 님 , @y-o-u-t-h-m-e 님 , @motivat
너무 반가웠습니다.^^


image.png

정말 만나뵙기 힘든.. @clayop 조재우 증인님..
같이 재미난 표정으로 사진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또 많은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image.png

저의 개인 이벤트였던 하이파이브이벤트..
@bluengel 님께서 제일 먼저 해주셔서
#steempayco 를 통해 5 SBD를 보내드렸습니다.^^
잊지 않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image.png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으신 분들끼리 모여서
소소하게 맥주 한잔 먹고 먼저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렇게 오늘 올스팀 1회차 밋업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너무 재미있고 , 좋은 분들 만날 수 있는 자리여서 너무 좋았고,
2회차가 너무 기대됩니다!

@kilu83님과 @bramd 님 께서 오시거든요!

혹시 참여 안하신분들은 꼭 참여 해주세요! 놓치면 후회 하실겁니다.

이번에 밋업을 주최하신다고 고생하신
@allsteem@easysun 님 , @osyvv 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2회차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페이코 홍보대사 ㅋㅋㅋㅋ 굿굿

ㅋㅋ감사합니다.. ㅋㅋ

캬~~~! 완전 멋진 #allsteem 올스팀 밋업과
지젤님 덕으로 드디어 체험하게 된 흥해랏~! #steempayco
회원 가입도 어렵지 않고 완전 좋아용~!
(지젤님이 많이 도와주셨죵~ ㅋㅋ)

요기는 퐌따스띡한 Amazing 브루잉 수제 맥주 맛이 완전 좋았어용~ ^^

아이콘이 ㅋㅋㅋㅋㅋㅋ

​5스달 고마워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알아봐주시고 또 하이파이브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옷 잘 다녀오셨네요~^^
다음에는 꼭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회차 신청하고 같이뵈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군요~!

정말 많은분들이 오셨어요 대략 70명정도 였는거 같네요.. ㅎㅎㅎ

우와 1차 밋업잘하셨군요~ ㅎ
2차도 기대되네요 !
참가하려면 혹시 신청해야하나요~?

https://steemit.com/kr/@allsteem/8
여기 들어가시면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신청하시고 2차때 뵈요~^^

다음주에 또 봐요^^

ㅎㅎ넵 호돌박님 다음주에 또 뵙겠습니다

2회차 일정 확인하러 바로 가봐야겠어요 ㅎㅎ 시간이 맞았으면 좋겠당~~ 진행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2차때 시간되면 뵐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멋지당!!!!문문
ㅋㅋㅋ

ㅋㅋ문문 ㅋㅋ 같이 자리하고 인사 나눌 수 있었다면 정말 좋을텐데 ㅠㅠ 큭

멋지네여 ㅎㅎ

흥해라 올스팀 !!

감사합니다 원사마님 ㅎㅎ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너무나 좋은 자리였군요..~~
2차밋업 후기도 기대 ㅎㅎ

저도 2차가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