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팀 3차 밋업 후기

in #allsteem6 years ago (edited)

지난 주 목요일에 올스타 3차 밋업 다녀왔습니다.
다녀올지 일주일이 되어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더 늦으면 안될 거 같아 지금에라도 올려 봅니다.

회사 퇴근 시간이 7시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움직였습니다.
도착하니 아쉽게도 오세용 기자님의
강연은 이미 끝나고 질문을 받고 계셨어요.


image.png

이벤트 추첨

잠시 후 이벤트 추첨이 있었어요.
당첨을 기대했지만, 결과는 아쉽게도...
당첨되신 분들 축하 드려요.


image.png

아름다운 글쓰기

이후 @armdown 님의 '아름다운 글쓰기' 강연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현장 사진을 찍지는 못 했습니다.
저는 끝자리에 앉아 있어서 사진을 찍으려면
돌아다녀야 했는데 그건 다른 분들에게
실례가 될 수 있어서요.
당시 노트에 기록했던 필기 사진으로
대체해 보았습니다.

10년 가까이 블로그에 많은 글들을 써오고 있지만,
글쓰기 자체에 대한 생각은 별로 하지 못 했던 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좀 더 의미 있는 글을 쓸 수 있는지...
이번 밋업을 통해 조금이라도 배우고자 했습니다.

@armdown 님의 말씀대로
스팀잇에 어떤 글을 올릴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어떤 날은 아무 생각도 나지 않아 괴로워 하기도 하죠.
계속해서 글을 쓰다 보니 글감을 찾는 게
점차 자연스러워지고 있습니다.
'남이 내 글을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
많은 분들이 두려움을 가지고 계시는데,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일단 써보자며 들이댔고 지금도 그리 하고 있습니다.
얻고자 하는 게 있으면, 실행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보팅과 댓글이라는 피드백으로 배우는 게 있고요.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같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게 스팀잇의 좋은 점이자 매력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자기 소개

강연이 끝나고 스티미언들의 자기 소개가 있었지요.
그때 저는... 많이 긴장을 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을 하는 것이 언제였던지...
나름 진솔하게 저를 소개하려고 했었는데,
진심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나고...

뒤풀이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저는 바로 집으로 가야 했습니다.
집도 멀고, 해야 할 일도 남아있었어요. ㅠㅠ
(집에 도착하니 밤 12시)
다음 밋업 때는 뒷풀이도 참가할께요.

감사합니다.

Sort:  

멋진경험을 하셨군요.ㅎㅎㅎ

다른 분들도 밋업에서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다음 기회에 봐요.

진심이세요?

설마 거짓이겠어요... ㅠㅠ

당신은 정말 천사시군요...
@stylegold를 불러드리겠습니다.
저희 당에서 제정신을 맡아주세요!

등장ㅎㅎ

멍충이랑 같이 멘션할까? 하다가 올 것 같아 안 했는데...
역시 오셨군요...
도리안님을 '악마'로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스슴님

도리안님은 강아지를 돌봐야합니다만.!!!
같은 D씨라고 편애합니까?!!!

그대에게도 d가 있지 않소?

도리안 천사님 아니십니까!

천사라뇨.. 평범한 사람이올시다. ㅎㅎㅎ

오홍 좋은 경험하셨네요 ㅎㅎ 이러한 기회가 있으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

온라인에서만 뵙던 분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뵈니 신기했었죠. 사이버 세상이 리얼 세상으로 바뀐 듯한 느낌이랄까요. 밋업에서 인사드릴 날이 왔음 좋겠어요.

Hi @dorian-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54 which ranks you at #253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452.56
ETH 3843.99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