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금지~!!! (아, 정말.... 이런 애송비를 어째야ㅠㅠ 무서운 습관~ ‘보상내용’을 변경 못했습니다ㅠㅠsteemCreated with Sketch.

in #aesongbie6 years ago (edited)

‘올드스톤’님의 글을 읽고,

https://steemkr.com/oldstone/@oldstone/7nvmaj

시의 적절한 때에 또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년의 반을 쓰고도,
일년의 반이나 남았는데......
당췌 2018년은 제 어디에도 없는 듯하고
다람쥐인 제가 열심히 쳇바퀴를 돌리고 있는듯 합니다.

그런 이유로,
때론.....
종종.....
아주 자주......

이게 옳은가?! 를 더듬어 보곤 하는데,

겨우 몇 만 스팀을 갖고 있으면서,

아무것도 못하는......,

다른 분들의 글을 읽어 볼 여유도,
뉴비 글은 아예 챙겨볼 수도,
다른 분들처럼 멋들어진 글 한줄도,
....

어느날 갑자기
이런 아름다운 글도 있었는가?
늦게나마 찾으며,



도 하고.......,



함도 갖고.......,

여전히,

지금 잘 못하고 있는데,
이대로 가면 안되는데,

앞으로는 또 어째야.......

어째야,
이 애매한 애송비 역할을 면할 수 있는지 .....,

Sort:  

Thanks dor sharing sir @leemikyung.

에고! 습관적으로 눌렀습니다. 죄송

천천히 가시면 되죠! 너무 부담감을 느끼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헉.....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늠에 쓸데읍는 떼거지 보팅은
테이스팀 하는 난테나 오지~~

맛점 하셨나요
전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맛난 외식을 하고 왔답니다
지금은 배가 불러서 모로 누워 있어요
배 부를 땐
누워 있는게 최고~!
함 해보세요
살도 잘 찐다니까요~~ㅎㅎㅎ

앗 보팅 금지?
ㅋㅋ
대신 난테 두배로 해줘도 암말 안할께여~~
워낙 바쁘시니 다들 이해하실
거예요^^

잘하고 계신걸요!!!!! ㅎㅎㅎㅎㅎ

이미경님 충분히 잘하고 계시니 너무 반성만하시지 마시길 ㅠㅠ 화이팅입니다 !

잘하고계시는데요..ㅎㅎ 애송이라뇨 당치도않습니다

항상 힘이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