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fit Fitness Tracker + Pokemon Go +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아이폰 버전)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다들 액티핏으로 열심히 운동하고 계신가요? 요즘 걷기로 보상을 주는 어플이 하나 둘씩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리워드 어플과 함께 액티핏을 사용하면 더욱 좋겠죠? 저는 액티핏에 포켓몬고를 팟캐스트를 들으며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이라는 리워드 어플을 추가해서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4F8DC28F-488D-4A40-BCDB-FBF8F156A12E.jpeg

캐시슬라이드S 아이폰 버전입니다. 안드폰에서도 스텝업 대신 S로 적어놨는지는 모르겠네요.

3815E7F3-022B-4761-8298-7AE9B6AACD93.png
걸음수가 올라가면 가운데 회색 불꽃모양 원이 붉게 변하면서 캐시점수를 올릴 수 있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최대 누적횟수는 20회뿐입니다. 다시 말해서 걸어서 자동으로 캐시점수가 쌓이는게 아니라 불꽃모양 원을 눌러줘야 합니다. 만보를 걸어도 버튼을 누른적이 없다면 20회만 누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수시로 화면을 보게끔 만들어놨어요. 왜 이딴식으로 만들어놨는지 이해할 수는 없지만 오늘 열심히 버튼을 눌러서 178캐시를 쌓았습니다.

F1411E03-B42F-41EA-889C-7717075C28BE.png
전체 캐시는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802캐시를 모았네요. 걸어서 모은 것도 있지만 하루 한번 할 수 있는 포텐큐브라는 것으로도 모을 수 있습니다.

267BA838-E004-4039-AE1D-DBF766C8E6CA.png
스샷만으로도 클릭 노가다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손가락으로 열심히 눌러주거나 광고를 보면 됩니다. 한손가락으로 두드리는 것보다 두손가락으로 두드리는게 좋습니다. 두손가락으로 누르면 2점이 깎입니다. 그렇게 15000번을 다 누르고 나면 랜덤하게 캐시를 줍니다. 최대 5000캐시라고 적혀있어서 5000캐시를 준다고 착각하면 안됩니다. 어제 큐브를 깨고 받은 캐시는 105캐시 였습니다. 오늘도 105캐시를 받았습니다..!?? 제한시간 하단에 5000캐시 받았다고 알림멘트가 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당첨 확률이 적다는 뜻이겠지요.

열심히 걸어서 캐시를 모았는데 스토어에 쓸만한 것이 없으면 안되잖아요.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뭐가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세븐일레븐, 스타벅스 등등 .. 구미당기는 것들이 많이 있네요. 수시로 버튼 누르는게 좀 귀찮지만 열심히 모아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한번 사먹어 봐야겠어요.

내일은 캐시워크 라는 어플을 추가해서 운동을 해보고 어플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끗!



10336
Walking

Sort:  

운동 ♥ 사랑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 시켜놓고 살찌는 음식들만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운동 용품을 살 수 있게 해주지 ㅋㅋㅋㅋㅋㅋㅋ

아하! ㅋㅋㅋ

Hi @won0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269 which ranks you at #436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83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4.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336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5.48%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화이팅하세요 ^^
꾸욱~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여긴 꾸~욱 할게 없어요 ㅎㅎㅎ
제가 하러 갑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