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코인, 그리고 이벤트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예전에 비트소닉 코인이라고 핫했던 거래소코인을 아시나요?

에어드랍 받아놓고, 팔지않고 홀딩한채로 잊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보니 가격이 이렇게 상승했네요. 그리고 가격유지를 위해 현재 발행된 코인을 점진적으로 50%까지 소각한다고 하네요.

전에 다들 치킨먹겠다고 할 때 저는 그냥 가지고 있었더니 현재가치로 50만원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코인들은 다 마이너스 90%대인데, 그나마 비트소닉코인이 위안을 주네요.😁

bitsonic 거래소 흥해서 원하는 바대로 국내 3대 거래소로 거듭나시기를 응원합니다.

오늘도 이래저래 돌아다니다보니 5,000을 넘겨 액티핏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10,000보를 꾸준히 걸어야하는데... 내일은 다시금 해봐야겠습니다.

지난 번 1주년 기념 소회에 대한 이벤트 포스팅을 했었는데, 참여가 많지 않으시네요ㅋㅋ

https://steemit.com/kr/@ravenkim/raven-story-100-the-first-anniversary-of-steemit-and-my-impressions

위에 좌표 남깁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오셔서 주사위 굴려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보팅하기 위해 파워충전에 좀 들어가야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스팀 가즈아~😉



5129
Daily Activit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71] temple, steem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팔려고 해도 팔 수 가 없는데, 얼마쯤에서 거래가 있을지...
    주사위 굴리러 갑니다. ^^

    네ㅋㅋ 고맙습니다.

    비트소닉은 거래소에서 설정한 최저가 이하로 매물을 내놓을수 없기때문에 강제로 올린 가격이라..
    아수비게도 실제 거래는 거의 안되고 있는것 같더군요

    네ㅋㅋ 그렇군요. 거래를 할 수 없는 그림의 떡이었네요ㅋㅋ

    매도가 안되는 문제가 좀 있네요.

    그렇군요. 매도할 수 없는 단점이 있었군요ㅋㅋ

    ㅊㅋㅊㅋㅊㅋ
    레퍼럴 보상도 보너스로 받으셨나보아용~!

    블루엔젤 역시 고스란히 치킨 먹지 않고 기본 보상 보유중입니당~!

    스택인 설정해놓고 보유하니 계속 이자코인 지급되더군요~
    만원 넘어가면 일부 매도하여 스팀 스파업해야겠어요~ㅋㅋ

    운동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천사님도 홀더셨군요😊 스택이 뭔가요? 전에 비트코인이랑 이더리움 배당해줬었는데... 뭐 다른게 또 있나보네요^^

    거래 안하게 일정량 묶어놓는 기능이에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한가 정책으로 오르긴 정말 많이 올랐더라구요^^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 늘 고맙습니다^^

    여윽시 정답은 홀딩인가요 ㅎㅎㅎ

    맞습니다.ㅋㅋ 비트소닉이 잘되면 좋겠네요^^

    축하드립니다~^_^ 비트소닉코인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하네요. 부럽!
    존버의 승리네요.
    늦었지만 이벤트도 참여하고 왔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르기는 했는데, 팔 수 없는 코인이라고 하네요.ㅋㅋ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3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5129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15%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그런거 들고 있으면 기분 좋겠네요...
    스팀도... 그렇게 떡상 되면 기분 좋을듯 하네요.

    그러니까요. ㅋㅋ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419.72
    ETH 2441.0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