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14 2019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 스팀잇이 디도스 공격을 받았다더니 지금은 다행히 잘 되는구나.

봄이면 병원 투어를 하는 나는 요즘 몸 상태가 영 구리구리하다.ㅠ
그래서? 오랜만에 나의 힐링영화 맘마미아2를 다시 보았다. 다시봐도 설레고 좋고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다.
현실은 ㄸㄹㄹ


맘마미아2 ost 중

그리고 억지로 몸을 일으켜 산책도 다녀오고
계속 재발하는 별이의 축농증으로 병원도 다녀오고
김치 가지러 친정도 갔다가
외식도 하고 많이 움직였네.

아침에 별이가 책을 사주라고해서 검색을 했는데

선택의 여지가 너무 없다 !!!
주말에 서점에 가서 같이 골라야겠다. ^-^

♡모두 꿀잠자고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12325
Walking

Sort:  

벌써 성교육 시키는거야?-ㅁ-? 하긴...빨리 하는게 좋긴하지...세상이 흉흉해... 흨흨

아빠에게 토스 ㅎㅎ

ㅎㅎㅎ맞어 성교육은 아빠가 해주는게 가장 효율적이징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해요^^

엌ㅋㅋ19가 뜨다니ㅋㅋㅋㅋㅋ

ㅋㅋ 저 건전한 검색어에서 이런 결과가 ㅎ

책은 서점에서 사야 제 맛이징~

별이가 벌써 온라인 검색을 좋아해 ㅎㅎ

건강 잘 챙기세요 미미별님

호돌님두요~^^

별이가 축농 증이 있군요.
어릴 때에 다 나아야 하는데...
공부방 아이들 중에서 비염이랑 축농증이 있으니까, 책 보는 것을 힘들어 하네요.

저도 그게 걱정이예요. 만성이 될까봐 ㅠ

19금은 조기교육이 중요해!

형에게 보낼게~도와줘 ㅎㅎ

미미별 샘 잘 지내셨지요
멋진 영화네요
자유로운 영혼처럼
봄날 건강하세요 샘

뽀엠므님도 잘 지내셨지요^^

맘마미아 ..지옥의 영화
메모 쓱쓱

형이 꼭 봐야될 영화야 ㅎㅎ천국이 저기 나옴 ㅎㅎ

동물의 왕국이 왜 19금이얔ㅋㅋ

글쎄...스파형이 알거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