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 잘못 한걸까? ㅋ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bbooaae 뽀돌 대문 고마워용^-^

신랑이 요즘 매일 회원권을 끊어서 운동을 제대로 해보라고...닥달해서 근처에 무슨 운동이 있나 검색을 해봤다.
집에서 걸어서 다닐만한 거리에 운동 시설이 하나도 없어서 돈이 있으면 내가 하나 차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ㅎ

그러던 중 필라테스 양도글을 보고 댓글을 남겼다.
20만원에 올라왔고 네고해주랬더니 19만원에 준댔다.
그리고 송금을 하려다가 양도비가 없냐고 물었더니 없다고 했는데, 센터에서는 양도비가 55천원 있다고...

둘이 의견이 안맞아 싸우다가 양도인이 졌고, 나보고 양도비를 내라고 했다. ㅋ
야 첨부터 말했어야지

나는 그냥 생각해보겠다 하고 말았다. 꼭 하고싶었던것도 아니고...

다음날 양도비 2만원을 낼테니 나머지를 내라고 문자가 왔다. 본인은 어차피 못하는 상황이라며...
콜~ 할려다가!!!
그거 관심 갖는 사람도 나밖에 없고 어차피 버리는 카드라길래 '만원만 더 빼주세요.' 했더니 죽는 소리를 한다....
그래서 나도 '원래 없다던 금액을 내려니 고민이라고' 한번 튕겼고....
거래는 파토가 났다. ㅋㅋㅋ
만원 때문에~ ㅋㅋㅋ
분명 넘어올 거 같아서 운동복 구경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원래 난 당하는 스타일이어서 이제 변할꺼라며 배짱 한 번 부려볼랬는데 망했네 ㅋㅋㅋㅋ


11124
Walking

Sort:  

사람사는 게 다 그래요 밀당하다가 파토나기도 하지요 그냥 그러러니 하세요 좋은 일 생길 겁니다 미미별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재협상 들어올거라 봅니다.ㅎㅎ

필라테스라... 제가 정말 싫어하는 운동입니다.ㅎㅎㅎㅎ 요가와 같은.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양도비라니... 별게 다 있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협상 들어올 거라고 봅니다 (2)

다시 연락올거야 기둘려 ㅋㅋㅋㅋㅋ

그거 사려는 생각이 아닐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디 내일 다시 연락오길 ㅋㅋㅋ
🏃‍♀️🏃‍♀️🏃‍♀️운동하러 가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