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4일만에 걷다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9-183438.jpg

지난 금요일 쇼핑가서 걸은 후~오랜만에 걸었다.
아직 낮에는 따뜻한 느낌이어 좋았다.
저녁에 닭백숙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늦게 자려고 했는데...나도 모르게 잠들어있었...;;;

일주일동안 텔레그람이 안오더니 지금 일주일 전꺼부터 몰아서 오고있다. 그래서 계속 진동이 울리는 바람에 자다가 깨서 걸은게 아까워서 남기는 중이다.

텔레그램이 안울리니 스팀잇도 뜸해졌네 ;;;;내일 모두 돌아야지 ^-^!!!!!

스몬도 끼워서 같이 쓸까 싶고~ 싱스팀도 올릴까 말까 싶은데 눈이 너무 감겨서 우선 자야겠다.ㅠ
굿나잇 안녕.


9051
Walking

Sort:  

씽스팀 ㅋㅋㅋㅋㅋㅋㅋㅋ 1등가자~!!

ㅎㅎㅎ 1등 시켜주면 할텐데 ㅎㅎ

오우 텔레그램 니이스타이밍~
쇼미더미미 기대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쇼미더 미미 ㅋㅋㅋ 닉 마음에 들어요 ㅎ

덕분에 잘 잤드앙~ㅎ

운동 했으니 다행이네요.
안 그랬음 살이 통통해졌을 거에요. ^^

ㅋㅋㅋ 앞으로도 운동을 해둬야 겠어요
먹고 잠들때를 대비해서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잘잤나요?
힘찬 수요일 시작 하세요!

스팀 고래의 꿈.jpg

나름시스님도 화이팅 ^^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8.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9051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5.36%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액티핏 고마워

엥? 텔레그램이 왜 안와??
씽스팀 가즈아~~~~

1주일넘게 안오더니 밤새 울리는거야..ㅎㅎㅎ 이제야 다 왔어 ^^

나도 텔레 안오다 어제 막 몰려와서 알림 꺼버림 ㅋㅋ

나도나도 이제 텔레 그만 써야되나 했는데 어제 밤새 오네 ㅎㅎ

나도 우선 잠부터^^~
미미별님 보고싶었어요^^

히힛 ^-^언제나 반가워요 투럽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