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하루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임라헬크님 대문 고마워요~

오늘 아울렛 가서 열심히 걸었는데 액티핏 어플이 꺼져있던것 @.@

다음주 어머님 생신도 있고 내일 시댁에 가는 김에 어머님 선물을 사러 아침 일찍 아울렛으로 갔다.
애낳고부터 가끔 하는 차멀미ㅠ
한정거장 먼저 내려 커피를 마시면서 걸었다.
비 그치면 춥댔는데 따뜻하고 먼지는 자욱했다.
B612_20181109_130529_704.jpg

뭐 때문에 갔던 쇼핑가면 계획에도 없던 별이것이 이거저거 사고싶어진다. 아니 필요하다고 최면을 거는거같다...
그래도 오늘은 어머님 선물만 사고왔다.
어머님 선물은 언제나 옷이다.
생신이 겨울이니까 겨울 옷.
그래도 그게 어렵다. 취향과 사이즈를 다 만족시키기가ㅎ

오면서 다시 시달린 차멀미~오늘 넘 힘들었다. ^^;;;;;

어제 밤에 잠들려던 별이가 유치원에서 배운 긴급처치가
너무 무섭고 슬펐다며 잠을 못자고 울었다.
갑자기 사람이 쓰러졌을때 처치하는 걸 했다던데
쓰러진게 슬픈건가 ..의식이 없는 사람이 무서운건가 싶었는데
오늘 유치원 까페를 보니

Screenshot_20181109-215643.jpg

이 사진이 있었다.
사지가 없는 (별이 말에 의하면 팔.다리가 잘린 사람;;;) 이 마네킹이 무서웠던 것이다.
이게 자다가 생각 날 정도로 무서웠나보다 ㅎㅎ
오늘은 잘 자서 다행이다.^-^



8204
Walking

Sort:  

나도 무서운데 ㅋㅋㅋ 별이는 얼마나 무서웠겠엉ㅋㅋㅋㅋ

저기다 인공호흡도 했던데~무서울만하네ㅋㅋㅋ

무서울만 하네요^^
제 달도 꿈에 동물만 나오면 울며 깨어 나요^^:

스팀 고래의 꿈.jpg

간김이 미미별님 자신에게도 좋은 선물좀하셨으면 좋았텐데요 ㅠ

저 더미 안 무서운 것도 있던데...
별이 놀랐겠다ㅠ

저걸 더미라고 하는거야?
별이 겁이 많아 ㅎㅎㅎ

나도무서운데 ㅋㅋㅋㅋㅋ 별이가 무서워 할만 하네 ㅠㅠ
멀미 힘든데 ㅠㅠ

저거 저거 보면... 은근 무섭던데요.ㅡㅡ;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이제 낙엽도 다 떨어져 가네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나 봅니다~

아 저인형은요 애니라고 심폐소생술고육인형이에요^^
저두 애니랑 뽀뽀 겁나하믄서 교육받았어요 ㅋㅋㅋ

저도 저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ㅡ.ㅡ;
엑티핏을 끄고 걸었는데도 8천보가 넘으셨네요
대단하십니다요~ 미미별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