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 일상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은 큰아이와 함께
동네 도서관에서 주최한 1인 인형극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대기자가 많을 정도로 인기 있었던 프로그램인데요
다행히 안주인님의 발빠른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 김리라 작다의 1인 인형극 미술시간 미술시간** 이란 인형극이었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형들과 재미있는 공연에
아이들의 호응이 좋았습니다
저희 아이도 재미는 있어했으나
긴 시간을 잘 앉아있지못해
혼자만 누웠다 앉았다 해서 살짝 부끄러웠지만
그나마 다름 친구들에게 피해는 주지않기에 끝가지 볼수 있었습니다.

아이에게 한자리에 진득하게 앉아있게 하도록
연습을 좀 시켜야 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드디어 앙버터빵을 사와서
오늘 아침에 먹어봤습니다
4번의 도전만에 성공해서그런..
맛있더군요
버터와 앙금의 궁합이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은 큰아이가 얼마전에 먹었던 치킨을 먹고싶다고하여 치킨을 먹었습니다
큰아이와 안주인님이 조금씩 먹고 나머지를 제가 다 먹어서 배가 터질것 같네요 ㅠ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6282
Daily Activity

Sort:  

빵 맛있겠네요~

하하 맛있었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셨기를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 빵사러 가야 되나요... ㅋㅋ

하하 빵사러 가시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형극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네 아이들이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friend96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고마워요 곰돌님~

맥주... 부럽습니다^^ 저는 금주 중이어서...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금주.. 힘든 길을 선택하셨군요 ㅠㅠ
전 저녁에 가끔 맥주한잔쎅 하는정도만...

버터와 앙금...
단짠 조합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넵 짠맛은 잘모르겠고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

드디어 드셨군요 부기형
ㅎㅎㅎ 맛있어용??

아주 맛났어요 뽀돌형님 ㅎㅎ
다음엔 더 맛있는 빵을 찾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형극 좋네요. 아이가 크면 자연스레 오래 앉아 있지않을까용 ㅎㅎ 배고픈가봐요.. 빵과 치킨에 침고여요.

그렇겐 할텐데6~7세 대상이라
큰아이보다 한살많거나 동갑인데
유독 저희애만 힘들어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404.34
ETH 2367.7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