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2월 14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아직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저녁에 퇴근해서 집에오니
아이들과 안주인님이 현관문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놨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
image.png

이 정체불명의 친구는 첫째가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거라고 하더라구요

퇴근하니 온 집안이 크리스마스분위기로 들떠있네요

오자마자 둘째 재우고 일어난다는게
깜빡 잠들었다 이제야 일어났네요
이제 다시 자야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7747
Walking

Sort:  

첫째가 만든 트리 이뻐요.^^
벌써 12월도 절반이 갔군요 흑흑
주말 잘보내요 부기님^-^

하하 트리는 첫째는 거들뿐도아니고
아마 방해했겠죠 ㅎㅎ
엄마가 대부분 했을것 같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미미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

유치원에서 이렇게 퀄리티있게 만들기 있나요^^?
선생님들 금손!
미리 크리스마스~^^♡

퀄리티는 모르겠는데
선생님들이 고생이 많으실것 같아요 ㅎㅎ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 투럽맘님~

안주인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트리가 멋지네요.
코오~~곤한 잠자리 되세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말씀 감사합니다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ㅎㅎㅎ

하하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 ^^

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

넵 정말 크리스마스가 다 돼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리크리스마스까 빨리 오기 바라고 있네요

큰아이가 산타할아버지 선물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하

어 자제분이 만드신거 넘 이쁜데요? 제대로 분위기 나는듯 ㅎ 이젠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겨울에는 트리가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 집이 참 따뜻해보여서^^

블끄고 트리랑 같이 켜놓으니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기분도 좋은것 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리 크리스마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답방 왔습니다!
팔로우/업보트 누르고 갑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