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4 2018

in #actif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고왔습니다.
썬칩이 맥주2캔을 마시며 봤는데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우선 음악이 너무 좋고
마지막 즈음엔 감동도 받아 찔끔 눈물도 흘리고
여튼 좋았습니다.
안보신 분들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주인님께도 주말에 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8074
Walking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왜 혼자 보셨어요 ㅎㅎ저도 울었답니다 ~

퇴근길에 보는거라..
안주인님은 6살 2살 애들 재워야하고.. 뭐 그렇지요 하하
다들 커플인데 혼자 영화보니 느낌이 좀 거시기 하더군요 ㅎㅎ
뽀돌님도..근데 별로 우는분은 안계셨던듯..

이거 잼있다고하던데..
추억 소환하나요~^^??

네 재밌더라구요
딱히 소환될 추억은 없어서 ^^;;
그낭 퀸의 명곡을 듣는 것만으로도
귀가 즐겁기때문이 반절은 먹고 들어가네요..

보헤미안 랩소디 아내도 보았다고 재미있다고 하던데^^
인기 있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네 요즘 본 사람들은 평이 좋더군요
나름시스님도 한번 보시죠 ^^

OST만으로도 보기에 충분한 영화였죠~ㅎㅎ
퀸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아~ 이게 퀸 노래였어?
하는 노래가 많았습니다~

지금도 귓가에 맴도네요~

레디오 가가!
래디오 구구!

넵 OST 만으로도충분히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

극장에서 요즘은맥주도팔아요?!

팔긴하는데요
좀 비싸서..
편의점에서 사가지고 갔죠 ㅎㅎ
극장에 외부음식물 반입 가능하게 바뀐지가 좀돼서..

세상좋아졌네요.. 전 4D 3D영화도본적이없어요..

마이형 극장안간지 진짜오래됐구나 ㅜㅡㅜ

김도넛님_dbwls0u0.gif쉿! 비밀이야~

요즘 이 영화가 그렇게 핫하다구 하네요 ㅎㅎ
저도 이번주말에는 볼려구요 ㅋㅋ

넵..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재밌게보세요 ^^

보헤미안 랩소디가 레전드급이라던데... 여기저기 다 이 영화 얘기군요!
저도 조만간 도전!!!!! -.-+

넵 ㅎㅎ
재밌게 보세여 ^^

요새 주변에서 하도 얘기를 많이 해서 저도 보고 싶어지네요... 언제 볼 수 있을지는...

보시면되죠..
저처럼 퇴근길에 극장들러 한편 보고 가세요..
야근이라 뻥쳐도... ㅡ0ㅡ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8.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8074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2.80%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