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0월 23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는 저녁 9시반쯤 첫째를 재운다고 누워서
같이 자버렸네요
휴대폰의 시간을 어제로 돌랴
늦은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는 점심을 먹고나서 산책을 2.5km.정더 했습니다.
저녁 퇴근길에도 좀 걸었구요
간신히 1만보를 넘겼네요
주말에 아이본다고 걷는양이 얼마없어
주중에라도 열심히 걸어야 겠습니다.


11031
Walking

Sort:  

캬~! 놓친 포스팅 잘하셨어용~ㅋ
블루엔젤 뭔가 꼬여 액티핏 포스팅이
당일에 올라가지 않아요...ㅠㅠ
24시간 기준이 틀어져버린거 같아요

디클릭은 별도 공지 있을때까지는
디클릭 monetize 에서만 올리즈앙~!
@dclick 공지 기다리다 목 빠졌음 ㅋㅋ

그럼에도 클릭 하고 갑니드앙~ㅋ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팅 한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그럴것 아닐까요?
디클릭은 삭제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하루에 어찌하다 두번 포스팅이 된 이후로
운동기록이 꼬여버렸어요 ㅠㅠ

앗 이미 올리셨으면 굳이 수정하실거 까진 없었는데용 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희도 아이 재우다 보면 꼭 함께 잠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러게요.. 근데 문제는 9시반에 잠들어서 3시쯤 일어났네요..
그뒤로 잠이 안와서 ㅠㅠ

와우~ 1만1천보 달성~

간신히 달성했네요
Actifit이 다른 걷기어플보다 걸음수가 좀더 많이 나오는 느낌이네요

@actifit 저는 100스파임대도 했는데 좋은거같아요~^^

오 스파임대도 하셨군요..
actifit이 보팅도 해주고 좋은것 같아요

시간을 돌려 포스팅.. 그런 방법도 있나보네요
요새 활동량이 줄어 만보도 대단해보여요 ^^

저도 가~끔 씩만 1만보 넘네요 ^^

운동하기가 쉽지 않은데 건강을 위해서 저도 자주 해야겠어요!

하하 르바님은 여행다니실때 많이 걸으시잖아요 ^^

그런데 체류하고 있는 요즘은 잘 안 걸어서 뱃살이 뒤룩뒤룩 쪘습니다..하하..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4.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1031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2.67%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저는 어제 액티핏이 꺼져 있어서 실패했네요..#

엑티핏은 그개 조금 불편하긴 한것 같아요
오늘은 액티핏 켜고 힘내서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91.64
ETH 2633.74
USDT 1.00
SBD 2.68